본문 바로가기

캠핑장비

캠핑화로대 그릴 "레저맨 (파이어 스퀘어 & 꽈배기 그릴) 사용후기 및 영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레저맨 "파이어 스퀘어 & 꽈배기 그릴


캠핑 할 때 필수품중에 하나가 바로 화로대와 BBQ 그릴일겁니다.  그 만큼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장비 인데요  저도 캠핑을 시작하면서 구입한 화로대와 그릴을 가지고 있지만 지금까지 오래 사용하다 보니 교체할 시기가 되어서 "레저맨 파이어 스케어 & 꽈배기 그릴"로 바꿨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파이어 스케어 구성품은 아주 간다합니다. ( 파이어 스케어 본체 , 손잡이 , 수납가방 ) 제품의 재질은 "스테인리스" 라서 무겁지 않습니다.








제품 조립은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그냥 본체 아래쪽에 있는 다리를 펴주고 옆쪽에 있는 걸쇠를 걸어주면 완성됩니다.








완성된 모습입니다. 사진과 같이 다리가 4군데 튼튼하게 고정이 잘 돼서 안정적인 느낌이 듭니다. 








안쪽을 보면 깊이도 어느정도 있어서 장착이나 숯을 넣기도 좋은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숯을 넣은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공간이 넓어서 전체적으로 넓게 사용하려면 숯이 많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캠핑가서 제가 가지고 있는 캠핑 테이블에 설치해보니 딱 맞게 들어갔습니다. 








수납가방은 사이즈가 넉넉해서 화로대를 넣고 빼는데는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재질은 그냥 보통입니다. 조금더 튼튼한 재질로 만들었다면 정말 퍼펙트한 화로대 일뻔 했는데 아쉽네요








화로대와 함께 구입한 레저면 "꽈배기 그릴"입니다.  화로대에 장착하니 마치 한 세트 처럼 잘 맞고 좋습니다. 이제 더이상 불쇼는 없겠죠








꽈배기 그릴 특징을 살펴보자면 사진과 같이 그릴이 꼬여 있어서 기름이 숯으로 떨어지지 않고 옆쪽으로 흘러 내려가는 원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불쇼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흘러 내려간 기름은 그릴 끝쪽에 라인을 타고 한쪽으로 흘러서 종이컵에 모이게 됩니다.








캠핑장에서 화로대 &그릴 모두 첫 개시를 했습니다.  과연 불쇼가 정말 없을까요?








결과는?  성공적이었습니다.  예전 같으면 불쇼가 한참일 텐데 정말 불쇼 없이 고기가 잘 익어가고 있습니다.








고기가 타지 않고 신기할 정도로 노릇노릇하게 잘 익었습니다.  꽈배기 그릴 정말 괜찮네요^^








고기 기름은 어느새 종이컵에 사이좋게 모여있네요~ 







  

고기를 성공적으로 다 굽고 나서 그릴을 보니 상태가 아주 양호합니다.  이 정도면 철 수세미도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레저맨 "파이어 스퀘어 & 꽈배기 그릴"

파이어 스퀘어는 튼튼해서 화로대로 사용하기에 괜찮고 거기에  꽈배기 그릴은 장착하면 정말 최고의 화로대 그릴 세트 같습니다.  특히 꽈배기 그릴은 캠핑장에서 직접 사용해 보니 신기하게도 불쇼없이 고기가 노릇 노릇 잘 구워져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른 캠핑장비 후기  

 캠핑장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