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비

캠핑랜턴 "캐스케이드 LED 랜턴" 영상/사용후기(코스트코랜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캐스케이드 LED 랜턴 


캠핑장에서 낮보다 더 좋은 시간은 저녁시간일 겁니다.  그러기 때문에 어둠을 밟게 비춰줄 랜턴은 필수 있데요 그래서 저도 유선 LED 등 1개, 무선 LED 등 1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 코스트코에서 저렴한 가격에 놀라 추가로 랜턴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 제품은 바로 "캐스캐이드 LED 랜턴"입니다. 이 제품을 오늘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뒤 온라인 판매 가격을 찾아보니 코스트코가 훨씬 더 저렴했습니다. 

*온라인 최저가 28,110원 (배송비포함) vs 코스트코 23,990원*








3개 1세트 제품으로 아주 훌륭한 구성입니다. 이 세트 하나면 캠핑장에서 랜턴 걱정은 없을 것 같습니다. 








랜턴 모양이 마치 스타워즈에서 나온 RD2D 로봇같이 생겼습니다.  아주 튼튼하겠죠^^








 

건전지는 넣는 곳은 랜턴 아랫부분을 돌려주면 건전지 넣을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 AA건전지 3개 사용 )  





 



옆쪽에 내려와 있던 은색 부분을 올리면 손잡이가 됩니다.  손으로 잡기에도 편하고 튼튼합니다^^








랜턴을 켜는 스위치는 따로 없습니다.  그냥 쪽으로 잡아 당겨주면 랜턴이 켜지면서 LED등이 나옵니다. 랜턴을 보관할때 LED등이 파손될 염려는 없을 것 같습니다.








빛의 밟기 조절 스위치는 따로 있지 않지만 랜턴을 잡아당겨주는 정도에 따라서 빛 조절이 됩니다.  








랜턴 당겨 줄 때 전혀 헐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조금 당겨준 상태에서 랜턴을 들고 다녀도 더이상 빠지지 않습니다. 








 

 캐스케이드 LED 랜턴 

직접 사용해 보니 생각보다 밟고 튼튼해서 캠핑할 때 사용하기에 괜찮은 제품 같습니다.  거기에 착한 가격까지 갖추고 있어서 가성비 좋은 랜턴 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실외나 타프 스크린 같은 넓은 면적을 비추기에는 부족하기 때문에 이너텐트 같은 작은 공간에서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일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캠핑장비 보기 

 캠핑장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