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비

코스트코 랜턴 " 듀라셀 LED 랜턴" (350루멘) 가성비 좋은 랜턴입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듀라셀 LED 랜턴 


얼마전 코스트코 캠핑용품 코너를 지나다가 눈에 확 들어오는 랜턴이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바로 "듀라셀 LED랜턴" 입니다. 랜턴 3개를 세트로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가격이 24,990원! 마침 랜턴이 필요했던 저로서는 착한가격의 랜턴을 망설일 이유가 없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번개같이 집으로 와서 바로 사용해 봤는데요 성능도 좋았습니다. 





   


3개 1세트 (24,990원) 랜턴이 색깔별로 멋지죠~ 사용 건전지(AAA 4개)








케이스에서 꺼내서 만져보니 재질이 플라스틱은 아니고 알루미늄같은 단단한 재질입니다. 손으로 잡으면 약간 묵직하고 그립감이 좋습니다.   









랜턴 뒤쪽에 ON&OFF 스위치가 있습니다.  참고로 작동감 좋습니다. 짝깍! 짝깍!  









건전지 장착은 랜턴 아래쪽을 돌리면 위에 사진처럼 빠지면서 건전지 4개를 장착할 수 있는 건전지 케이스가 나옵니다.  이곳에 장착해서 다시 역순으로 돌려만 주면 장착 완료됩니다.












랜턴에 보면 초점 조절 기능이 있습니다.  별거 아니지만 나름 쓸모있는 기능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랜턴 ON&OFF 스위치는 3단계로 되어있습니다. 1단계(밟게) , 2단계(약간흐리게) , 3단계(OFF) 







 

 

 듀라셀 LED 랜턴 

랜턴이 필요했던 저로서는 가격과 디자인만 보고 급하게 구입했던 제품이었지만 막상 사용해보니 성능까지 우수해서 아주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혹시라도 랜턴 구매를 고민중 이시라면 코스트코에 "듀라셀 LED 랜턴" 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다른 상품 후기

 캠핑장비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