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비

[캠핑장비]버팔로 클래식 EX 썬블럭/그늘막 텐트 소개및 사용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버팔로 클래식 EX 그늘막 텐트 


날씨가 따뜻해지면 캠핑까지는 아니더라도 아이들과 가까운 공원으로 나들이를 자주 가계됩니다.  이렇때 이왕이면 돗자리 보다 그늘막 텐트를 가지고 가는 것이 조금더 편하게 시간을 보낼수 있는 방법이죠 저도 예전부터 가지고 있던 작은 그늘막 텐트를 정리하고 새로운 "버팔로 클래식 EX 그늘막 텐트"를 구입해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늘막 텐트는 마침 저희동네 버팔로 본사에서  행사를 해서 49,000원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구성품 : 그늘막텐트 , 폴대(긴폴대 2개 / 작은폴대2개)  , 수납가방 , 팩 








버팔로 그늘막 텐트가 좋은점은? 4면 모기장! 4면 차양막! 제품이어서 시원하고 사생활 보호도 됩니다.








사이즈 : 가로 240cm  세로 220cm  높이 165cm  무게 5.29kg 









사면이 모기장이어서 답답하지 않고 시원합니다.










사진과 같이 그늘막 앞쪽으로 익스텐션 그늘막이 있어서 추가적인 그늘이 형성 됩니다.  어떻게 보면 이부분이 별거 아닌것 같지만 제 경험상 있는 것과 없는것은 차이가 큽니다.  일단 앞쪽으로 공간 확보가 돼서 좋고 추가적인 그늘이 있으므로 사실상 텐트 안으로 직접 들어오는 햇빛을 막아줍니다.  아마 두 경우를 사용해 보신 분이라면 확실히 있는것을 추천하실 겁니다. 








확실히 보기에도 익스텐션 그늘막이 있는 것이 안정적이고 좋아 보입니다.








실내는 생각보다 넓습니다. 저희가  4인 가족인데요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수납공간은 실내에 2곳 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수납공간은 많을수록 좋죠 








그늘막 텐트 위쪽에는 턴걸이가 있어서 랜턴을 걸때 편리합니다.  








저는 그늘막 텐트를 나들이 갈때 공원에서 물론 많이 사용하지만 캠핑장에서도 타프스크린 안에 이너텐드로도 사용 하기도 합니다.    





 

 

 버팔로 클래식 EX 그늘막 텐트 

요즘 가족과 함께 나들이 가서 보면 그늘막 텐트를 다들 하나씩 가지고 오는데요  아마도 그 만큼 조금 이라도 편하게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일겁니다.  저도 봄 부터 가을까지는 아예 그늘막 텐트를 차에 실어놓고 다닙니다.  그렇게 제가 작년 1년동안 버팔로 그늘막 텐트를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4면모기장! 4면차양막! 익스텐션! 기능은 정말 좋았습니다.  혹시라도 그늘막 텐트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조심스럽게 추천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캠핑장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