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마카롱 키트로 할로윈 마카롱꾸미기 - "웬떡이니" 마카롱 맛있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마카롱 키트로 할로윈 마카롱 꾸미기


저는 할로윈 데이라고 해서 그동안

특별히 한게 없었는데...


작년부터인가... 

둘째 녀석이  할로윈 데이만

다가오면 장식도 해야되고

파티를 해야 한다며 졸라대더라구요 ㅜㅜ


작년에는 가랜드와 전구,

 할로윈데이 글씨판까지 꾸며주었는데..


이번해는 바빠서 이것저것 꾸며주는 대신

 간단하게 마카롱키트를 사서

 아이들과 함께 꾸며주고

 맛있게 마카롱을 먹기로 했어요^^




요즘.. 맘카페에 자주 올라오길래~

마카롱 키트를 구매하러 갔습니다.


떡과 마카롱을 판매하는곳인데...

이곳은 미리 주문해야 구입을 할수 있는곳으로

만들어져 있는건 없어요~

미리 예약주문을 해야 합니다.


저는 예약을 해야 하는지 잘 모르고 

갔다가 헛걸음 할뻔 했지만...

마침!!

마카롱 키트하나는 여유분이 있다고 해서

다행히도 구매할수 있었죠^^



 


마카롱 10개만들수 있는 분량과 서비스까지!!


이렇게 다 해서 현금가20,000원이고

카드로 계산할경우 1,000원 추가되서

21,000원에 구입해야 해요~


저는 현금이 없어서 21,000원에 

구입했습니다.




둘째녀석은 키트를 보자 마자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고 서비스까지 있으니

혜자스럽다며~ 극찬을~!!


쪼매난것이 뭘 안다고 혜자스럽다는건지~ ㅋ


근데.. 정말 키트 구성이 알차서 좋긴 

합니다. ^^








마카롱 꼬끄가 낱개로 20개로 

10개만들 분량과 

서비스꼬끄 낱개로 4개

2개만들 분량!!


총 12개가 됩니다.


크림이 3종류, 꼬끄위에 꾸며줄 

아이싱이 (초록,흰색, 주황색, 검정색)으로 

4가지와 뿌려서 꾸며주는게 2봉지,

짤주머니3개로 구성되어있어요







크림은 ( 쿠앤크,바닐라,초코)3가지예요~

개인적으로 쿠앤크 대신 딸기맛이였으면

어땠을까하는 아쉬움이

 살짝~!! 들긴 했습니다.


크림은 냉동상태였기때문에

만들기 전에 미리 꺼내놓았어야 했는데...


 만들때 같이 꺼내는 바람에

꼬끄에 꾸밀동안 

쪼금~ 덜 녹았더라구요~

 잘 안나와서 주물럭 주물럭 녹여가며

했습니다. ㅎㅎ


꾸미는데 시간이 오래걸린다면 

상관없겠지만요~


빨리 먹어보고싶은 맘에

후다닥~ 꾸미느라.. ㅋ




꾸며줄 재료들입니다.

아이싱이 4종류 밖에 안되서 

뭘~ 그려야 하나 고민되겠지만..


할로윈 디자인으로 꾸며주면

이~ 4가지 색이 딱!! 이더라구요






자~!! 이제 마카롱 꾸미기 준비완료~!!



캠핑용 식판이 이렇게 안성맞춤일줄이야~ ㅎㅎ





준비를 다 해놓고 설명서를 보니

크림을 미리 꺼내놓을껄 하는 

생각이 이때 들었네요~ ㅎㅎ





둘째녀석이 졸라서 시작한건데..

한 2개만들더니.. 아직 어려서인지

자기가 원하는 모양대로 나오지 않으니

금새 흥미를 잃더라구요~


큰아들과 저만 집중모드~!! ㅋ





재미있긴 한데.. 

생각보다 그림은 잘 안나오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재미있었으니 좋네요~^^




꼬끄위에 그림을 다 그렸으니..

이제 크림을 넣으면 와성~!!


키트안에 같이 들어있던 짤주머니예요~

3개가 들어있으니..

크림 한개씩 넣어주면 됩니다.




둘째는 크림을 넣자마자 

바로~! 입안으로 직행~~^^


정말~ 맛있다며 3개나 순삭해버렸어요



크림은 자기 취향대로 넣으니 좋네요~

저는 많은 것보다 조금있는게 좋아서~^^



꾸며준게 아까워서 뭘~ 먹어야할지

고민이 ~ㅎㅎ


먹어보니.. 둘째말대로 맛있네요


꼬끄가 정말 쫀득합니다.^^

아이들과 같이 만들면서 먹으니

더 맛있는듯~!!


이렇게 손도 많이 안가고 

키트하나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수 있으니

할로윈 느낌도 내보고 

재미있었네요~


아빠가 퇴근하자마자 마카롱부터

자랑하는 녀석들~!! ^^

다음에도 또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