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편리한 접이식 핸드카트 (팩앤롤) 사용후기 및 사용법 살펴보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팩앤롤 접이식 핸드카트 


마트에서 많은 물건을 구입 하게되면 종이 박스나 비닐 봉지를 이용해서 집으로 옮기기 마련이죠  그러나 그 일이 참 불편하다는 생각을 누구나 하게 될겁니다.  그래서 조금 이나마 편리하게 이동하기 위해서 "팩인롤 접이식 핸드카트"를 구이해서 사용해 봤습니다.  




제품은 (팩앤롤) 접이식 핸드카트로 온라인에서 1만원대 후반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사이즈 : 420 X 400 X 380mm   적재량 : 35kg 

제가 구입한 제품은 가장 큰 사이즈 대형 제품입니다.  적재량을 보니 생각보다 많은 무게를 감당할 수 있어서 좋네요 







제품 재질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서 일단 가볍고 접었을때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보관 할때도 아주 좋습니다. 







손잡이는 2단계로 펼쳐지고 뻑뻑하지 않아서 펴고 접을 때 불편함이 전혀 없습니다




 

 

 박스 만들어 보기 






박스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박스 옆쪽에 클립을 풀어준다 => 박스를 펼쳐준다 => 박스 안쪽에 밑받침을 내려준다 








박스를 만들었으면 마지막으로 바닥에 고정틀을 빼서 상자 옆쪽에 끼워 줍니다.  이렇게 하면 튼튼한 박스가 완성 됩니다. 물론 고정틀을 끼우지 않아도 물건을 담고 이동할 수는 있지만 무엇인가 불안합니다 아무래도 끼워 주는 것이 흔들리지 않고 튼튼한 박스를 만들수 있습니다. 













 

 

 팩앤롤 접이식 핸드카트 


접이식 핸드카트를 사용해보니 자잘한 물건 옮기기도 좋고 가벼워서 휴대성도 좋습니다.  그리고 사용하지 않을때 접어서 보관하게 되면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여러모로 괜찮은 제품 같습니다.  그렇다고 가격이 비싼 제품도 아니어서 집에 하나 정도는 있어도 좋은것 같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상품후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