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GS편의점 랍스타가 1+1에 9,900원 할인행사~!! 놀라운 착한가격의 랍스타로 요리해 먹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GS편의점 랍스타 1+1에 

 9,900원 할인행사



랍스타하면 ... 예전에는 가격이 후덜덜~해서


먹기에는 부담스런 음식이였는데..


요즘은 가격이 많이 저렴해진듯 합니다.



그런데... 연말이 다가와서 그런지...


GS편의점에서 파격적인 할인 행사로


 랍스타1+1으로 9,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한마리에 5,000원도 안되는 거죠~!



차타고 지나가다 우연히 밖에 진열되어있는


랍스타 상자를 동생이 발견하고는


자기가 잘못봤나 했데요~ ㅎㅎㅎ


확인차 다시 돌아가서 보니...


이가격~!! 실화맞나요?? 


들어가자마자 바로~!! 


4박스를 집어왔네요~^^


더 구매하고 싶었지만....


다들 재빠르게 접수해간듯~!! ㅜㅜ


그래도.. 이거라도 건질수 있어서 다행~!!


이 할인 기간이 연말까지 하는듯하니..


오전에 재빠르게 움직여야 할듯합니다.^^





캐네디언 랍스타 340g으로 양도


꽤 ~~되는편입니다. ^^







상자안에 랍스타 한마리가 


꽉~ 채워져있고 포장도 꼼꼼하게 


되어있어요~ ^^






한마리의 길이가 궁금해져 재보았어요~


28~29cm 정도 되는 랍스터의 길이~!!


결코 작지않아요~


편의점에서 저렴한 가격에 


행사판매하는거라.. 


대충 흉내만 내는거겠지 했는데...


정말~ 놀랍네요~^^






냉동이 되어있어서 구입한날 먹으려면..


냉장실에 넣고 해동시킨 뒤,







물에 넣고 10여분 정도 끓여주면 되요~


다 삶아진 랍스타는 그대로 먹어도 되고


버터 치즈구이나 칠리소스 치즈구이.. 등


입맛에 맞게 요리를 해서 먹으면 됩니다.^^






저는.. 


랍스타버터 치즈구이로 해먹으려구요~^^








----랍스타 버터 치즈구이 만드는 방법 ----

(자숙 랍스타 1마리 기준)


1.자숙랍스는 충분히 해동한다


2. 끓는물에 10분 삶는다.


3집게발을 떼고 몸통은 반으로 갈라준다.


4. 집게발을 깨서 살을 발라서 다져준뒤


몸통속에 넣어준다.


5.버터1큰술, 다진마늘1큰술, 


마요네즈1큰술, 후추, 소금을


 발라준다


6. 호일에 몸통을 감싼후 그릴이나 


오븐 (180도)에 약 10분정도 굽는다.


7. 호일을 살짝 벗긴후, 


위에 치즈를 토핑하여


치즈를노릇하게 먹기좋게 굽는다.












랍스터 살을 발라내서 먹어보았어요


우와~!! 정말 살이 탱글탱글하니


맛있어요~


가격대비 정말~!! 퀄리티 짱~!! ^^


저희 가족은 먹으면서 얼마나


감탄을 했는지 모릅니다. ㅎㅎㅎ




연말에 특별한요리를 먹고싶거나


손님용으로 요리를 대접하고 싶다면


랍스타요리가 딱~!! 입니다.^^


또, 얼른 쟁겨놔야겠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