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샤오미 공기청정기 호환용 필터 가격과 셀프로 필터 교체하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셀프로 

 필터교체하기



샤오미 공기청정기를 구매해서 


사용하게된 이유는 


 미세먼지가 심각한 중국에서 검증된


제품으로 믿을수 있다는 점과


필터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교체할수 있다는거예요~^^



미세먼지가 극성인 요즘...


공기청정기를 계속 틀어놔야해서


교체시기가 다 되었기에~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구매해서


셀프로 교체해 보았어요^^










공기청정기 필터가 왔어요~


아이들은 필터를 보자마자


자신이 교체해 보고 싶다고~ ㅎㅎㅎ







샤오미 공기정정기 필터는 정품과


호환용 두가지가 있는데..


호환용 가격이 훨~ 씬 저렴합니다.


육안으로 보기에는 정품과 호환용이 


크게 달라보이지 않아요~



한참을 고민을 하다가....


호환용으로 구매했습니다.








필터가격이 8,730원이구요~ 


배송비 5,000원까지 하면...


13,730원이예요~^^










필터 겉표면과 내부표면입니다.


예전 필터와 비교해 봐도 


다른점은 없어보여요~ ㅎㅎ








샤오미 공기청정기가 좋은 또 다른 이유


필터 수명 표시가 %로 표기가 되어서


필터수명이 0%가 되면 교체를 해야 합니다.



저희도 0%~!!








뒤에 뚜껑을 열면 


원통의 필터가 보여요~


먼지가 엄청많죠~ ㅜㅜ


모든~ 먼지를 다 흡수한 느낌입니다.


이렇게 많은 먼지를 보니...


성능은 믿음이 가네요~ ^^



이게 없었다면.. 이 많은 먼지를 


저희가족이 ~~!!! 


생각만 해도 소름~~~ ㅜㅜ







서로 교체를 하고 싶다는 녀석들...


결국,,,,,


2호가  필터를 빼면...  1호가 새 필터를 


끼우기로 합의를 봤네요~ㅋ



필터 윗부분에 손잡이가 있어서 


손잡이게 손가락을 넣고 양옆으로 


원통필터를 오른쪽~ 왼쪽으로 왔다갔다 


돌리면서 빼면 됩니다.









예전필터와 새필터 비교샷이예요~


수북한 미세먼지로 필터표면이 실종~!!







이제~ 1호가 새 필터를 장착해주었어요~

뺄때는 잘 안빠졌었는데..

장착은 쉽네요~ ^^



필터를 바꾸고 공기청정기를 켜니...


아주~ 상쾌한 느낌이 ~!! ^^


필터가격도 저렴하고 


아이들도 쉽게 교체할수 있는 


샤오미 공기청정기~!!  어렵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