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CU편의점 마카롱 3,200원의 혜자~!! "쫀득한 마카롱" 시즌 한정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3,200원의 쫀득한 마카롱 시즌 한정판



 요즘엔 편디족과 홈디족이 늘어나면서


편의점엔 갓성비있는 상품들이


줄줄이 출시되고 있는듯 합니다.^^


고객들에게는 정말~ 감사한 일이죠~



얼마전 GS에서는 랍스타가 큰인기로~


정해진 날짜보다 앞당겨 품절되는


일이 있었는데...



CU편의점 마카롱도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저는 이제야 알았네요~ㅜㅜ


저희 아이들이 좋아해서 미리 사두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3,200원에 쫀뜩한 마카롱을 먹어봤는데


맛있다는 동생네의 이야기를 듣고


바로 CU편의점으로 출동~!!



시즌 한정판이라서 ..


 이미 품절된곳이 대부분~


저희남편이 3번째에 들른 CU편의점에서


발견하고는 4개남은 마카롱을 


싹쓸이 해왔네요~ ㅋ








 3,200원이면 


정말~ 가격이 혜자스럽지요~^^






시즌 한정판이라서..


유통기한이 1월11일까지 네요~


진작에 알았으면 좋았을텐데..


유통기한이 있어서


아마도~ 거의 품절일듯 합니다.




다음에도 또, 나오길 기대하고프네요~ㅋ






흰색 마카롱은 초코크림, 


딸기색상의 마카롱은 요거트맛의 크림


민트색의 마카롱 크림은


많이 먹어본듯한 맛인데..


마치 크림빵에 들어있는 크림같기도 하고


ㅎㅎㅎ









일반 뚱카롱과 비교해보아도 손색이


없을정도입니다. ㅎㅎㅎ


크기 또한 3,200원의 마카롱 치고는


크기가 만족스러워요~ ^^








전문적인 마카롱집이 아닌...


편의점 마카롱인데.. 


비슷하게 흉내만 냈겠지~ 하면


오산~!!!


퀄리티가 장난이 아닙니다.



크림이 많이 달지 않고 꼬끄는 정말


이름처럼 쫀뜩합니다. 


아메와도 찰떡궁합~!! 완전 JMT~!!



제가 정말 맛있는 마카롱을 많이 


못먹어봐서일수도 있겠지만...


제 입맛엔 3,200원 치고는 최고의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