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아이들도 좋아할 맛~!! "미쓰리 떡볶이 소스"로 간식과 캠핑요리로 딱~!!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 간식과 캠핑요리로 좋은 

미쓰리떡볶이 소스~!


동생에게 추천받은 미쓰리 떡볶이 소스~

조카가 매운걸 잘 못먹는데..

이 소스로 떡볶이를 해주니..

엄마는 떡볶이 장사를 해도 되겠다며~ㅋ

정말 맛있게 먹었다고 해서

저희 아이들도 해주라며 몇개 나눠주었네요~


워낙~ 떡볶이를 좋아하는 둘째는

학교 끝나고 친구와 함께 

늘~ 떡볶이를 사먹곤 했는데...

이 소스로 떡볶이를 만들어 주니..

학교 끝나자 마자 전화해서

간식으로 떡볶이를 만들어 달라고 ~ ㅎㅎㅎ





방학동안에 아이들 간식으로 해주려고

가격이 얼마인지 찾아보니..

한봉지에 1,400원이네요~

가격도 적당하죠~ ^^


매운정도와 맛도 다양하게 있어서 

골라먹을수 있어요~

저희는 보통맛~!!

저희아이나 조카도 많이 매워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맛인듯 합니다.




입자가 있는 가루식으로 

간편하게 해 먹을수 있구요~

유통기한도 1년정도로 넉넉합니다.




* 미쓰리 떡볶이 소스로 떡볶이 만드는 방법 *

1. 끓는물360ml (종이컵 2개)에 소스50g을  

넣어 완전히 풀어줍니다.

2. 떡 320g을 넣고 가끔 저어주며 10~20분정도

끓이면 떡볶이가 완성됩니다.

3.취향에 따라 소스의 농도,물, 떡의 양을 

조절하세요

4. 어묵, 야채 등은 기호에 따라 넣으시면 됩니다.


저는.. 둘째가 혼자 먹을거라....한봉지는 많아서

반만 넣었어요~ ^^


만약, 국물떡볶이식으로 먹을거라면 

한봉지를 다 넣고

떡만 조금만 넣으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 ^^

(개인적인 저의 생각~!! ㅋ)




저희 둘째 혼자서 먹는양입니다.

이렇게 많은 양을 맛있다며~ 다 먹더라구요~

저도 몇개 집어먹었는데...

누구나 좋아할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다른.. 야채나 어묵을 넣지 않았는데도

맛이 풍부해요~ ㅎㅎㅎ

예전 학교앞 떡볶이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



저희가 캠핑가면 늘~ 빠지지 않는 

단골 메뉴가 떡볶이인데.. 봉지에 셋트로

담겨져 있는 국물떡볶이를 챙겨갔었거든요

그런데.. 이제는 이 떡볶이 소스만

챙겨가면 부피도 줄이고 간편하게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수 있으니 괜찮을듯 합니다.


내년 캠핑때 꼭~~ 챙겨가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