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버커루 다운점퍼 (강하늘 점퍼,설현 하트풀 다운점퍼) 구입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버커루 다운점퍼


추운 겨울! 외출할때 내몸을 보호하기 위해서 버커루 다운 점퍼를 구매하였습니다. 일명 "강하늘 점퍼" 라고 하는 제품입니다. 신상은 아니고 이월 상품이지만 그 덕에 동네 아울렛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장만 했습니다.




사이즈 " L " 소비자 가격은 20만원대 후반이지만 제가 구입한 가격은 5만원을 조금 넘는 가격에 득템을 했습니다.  이 상품도 처음에 나왔을때 구입하려면 부담되는 가격일텐데 이렇게 조금 지난후에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솜털이 많이 들어가야 따뜻하다고 하는데 확인해 보니 오리솜털 80% 깃털 20% 이네요 이정도면 웬만한 추위에는 끄떡 없을것 같습니다. 






제가 키 176cm 몸무게 70kg 인데 직접 입어보니 L 사이즈가 넉넉해서 편하고 모자 부분에 깃털이 부드럽고 느낌이 좋습니다. 확실히 롱점퍼라서 더욱 따듯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모자까지 쓰면 아무리 강한 칼바람에도 끄떡 없을것 같습니다.






다음은 같이 구입한 "버커루 숏 다운점퍼" 입니다.  이 점퍼도 충전재가 오리 솜털 80% 깃털 20% 입니다. 






입어보니 확실히 숏점퍼라서 활동성은 좋습니다. 하지만 몸은 따뜻한데 바람불면 머리쪽이 추운건 어쩔수 없네요 






마지막으로 와이프 점퍼도 같이 구입을 했는데요 일명 "설현 하트풀 다운점퍼" 입니다.  사이즈 " M " 로 구입했구요 제가 한번 입어보니 확실히 " L " 사이즈보다 답답한 느낌입니다.  사진을 보니 딱 봐도 작아 보이네요 혹시라도 구입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참고 하세요



 


 

 

 버커루 다운점퍼 


이월 상품으로 저렴하게 구입한 제품이지만 추운겨울 견디기에 전혀 부족하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하며 잘 입고 있습니다.  물론 더 고가의 점퍼가 좋을수도 있지만 대한민국에서는 이정도만 되어도 겨울철 생활하는데 전혀 지장없으니 굳이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는 없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상품 후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