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구리 갈매) 아이파크 에비뉴 "장혁민의 부대찌개" 색다르게 맛있고 푸짐한양에 반하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부대찌개와 차별화된

 장혁민의 부대찌개의 맛~!!



부대찌개라 하면 의정부 부대찌개를

떠올릴텐데요~ 

이제는 양 많고 맛있는 햄이 가득한 

장혁민 부대찌개는 어떨까요? ^^


요즘 자주 찾게 되는 갈매 아이파크 에비뉴 거리~!!

맛집을 찾아 식사를 하고

에비뉴 거리에서 차한잔하면서 여유를 즐기며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수 있으니

저희 가족이 애정하는 곳으로 등극~!! ㅎㅎㅎ


이번에는 어디 맛집으로 갈까 여기저기 다니며

들어가게 된 장혁민의 부대지개~!!

들어가기 전까지만 해도 부대찌개가 별로

땡기진 않았는데...


메뉴를 보고나니... 다른 부대찌개와 차별화된 느낌~!


먹고나니.. 너무~ 잘 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동안 먹어본 비슷한 맛의 부대찌개와 다른

색다른 부대찌개로 맛있게 먹을수 있는

장혁민의 부대찌개~!!





--- 영업시간 ---

오전 11:00~ 10:00 (매일)






넓은 홀로 되어있지 않고 

미로처럼 나뉘어어져 있는 홀이 신기하네요~

저희는 제일 안쪽에 있는 홀에 자리를 잡았어요~





부대찌개를 너무 많이 먹어서 질린다는 동생네는 

색다르게 나가사끼부대찌개를 주문했어요~





저희는 기본적인 부대찌개를 주문하려했으나..

저희 아들이 짬뽕을 워낙~ 좋아해서

짬뽕부대찌로 먹기로 했어요~


직원분에게 짬뽕 부대지개가 많이 매운지

물어보니...

보통 짬뽕의 맵기 정도랍니다~ 

잉~~???

아이들과 같이 먹으니..

 아이들도 먹기에 괜찮은건지 물어본건데... ㅎㅎㅎ




라면사리와 어린이돈까스도 추가로 주문하기~!!!





반찬은 세가지로 셋팅되요~

부대찌개라.. 굳이 반찬은 먹지않는데...

부대찌개가 나오는 시간이 좀 걸려서

반찬을 먹어보았어요~

그런데..

의외로 반찬이 맛있네요~^^




반찬을 더 먹고싶다면

셀프로 갖다먹으면 됩니다~





사리면이 나왔는데...

세상에나~~ !! 신라면이 나올줄이야~??

(완전~ 칭잔해~!! ㅋ)





나가사끼 부대찌개가 나왔어요~

다른 부대찌개와 다른 비주얼로~

푸짐하게 나왔어요~^^





짬뽕 부대찌개는 홍합과 오징어가 추가되서

나오는듯 합니다.


살짝 매콤하긴 하지만..

평소에 먹던 짬뽕보다는 덜~ 매워요~

저희 큰아들은 매운걸 잘 먹는데..

둘째는 매운지.. 국물을 잘 못먹더라구요

대신 좋아하는 홍합과 오징어만~

열심히 집어먹더라구요~^^


해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시원하고 얼큰하니~ 평소 먹었던

부대찌개보다 국물이 훨~ 씬 

맛있게 느껴졌어요~^^


짬뽕 부대찌개 맛있으니...

기본적인 부대찌개도 맛있을듯 해요~^^






돈까스 맛은 평범해요~ 그런데...

해시브라운이 사이드메뉴로 다 나오네요~

아이들이 주메뉴보다 사이드메뉴에 홀딱~!!ㅋ




장혁민 부대지개는  밥에 버터를 넣고 

비벼먹을수 있는 색다른 방법이 있어요~


버터는 달라고 하면 줍니다.

엣날 어릴적에는 밥에 마가린, 간장,계란을 섞어

석박지랑 같이 먹으면 꿀맛이였는데...


버터밥을 보니..

추억소환되네요~ ㅋ


버터밥에 부대찌개를 넣고 쓱~쓱 비벼서 

먹었어요~

음... 버터를 넣으면 뭔가 다를줄 알았는데..

 잘 모르겠네요~ ^^;;

그래도 워낙에~ 부대찌개 자체가 맛있으니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나가사끼는 아이들과 같이 먹기에 딱~!!

원래 우리가 알던 나가사끼맛은 아니지만..

사골곰탕맛이 나는 부대찌개 같아요~^^

모험일꺼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정말~ 맛있어요 


아이들과 같이 먹는다면 요걸~ 추천하고 싶네요~^^


워낙~  푸짐한 양의 햄이 나오다보니..

먹다보면.. 햄이 남아요~

저희 4인가족이 3인분 주문했는데...

2인분만 주문해도 충분할듯 합니다.^^


 

 

 그동안 먹어왔던 부대찌개보다 색다른

 푸짐한 양의 햄과 맛있는 국물의 조화~!

 아이들과 함께 먹고싶다면...

 장혁민의 부대찌개가 어떨까요? ^^

 저도 아마 부대찌개가 생각난다면 

 이곳으로 올듯 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