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을마나 맛있게요~" 진한 국물과 면발이 쫄깃한 한끼 식사 " 농심 쌀국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진한국물에 면발이 쫄깃한

 "농심 쌀국수"


     홍윤화와 이혜정이 

"을마나 맛있게요~"라며 광고를 하고 있는

농심 쌀국수~!!


저희 아이들이 광고를 보면서 먹고싶다고

했었는데.. 

 마트에 장난감을 구매하러갔다가

마침..  99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선보이는 쌀국수를 보더니..

둘째녀석이 형아가 먹고싶다고 했다면서

할머니께 받은 용돈으로 장남감을

사고 남은돈으로 2개를 픽~!! 하더라구요~

기특한 녀석~!! 형아가 먹고싶어하는거라며

형아를 위해 자기용돈으로 사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ㅎㅎㅎ


여튼..맘씀씀이가 예쁜 녀석입니다.^^



담백한 국물이 있는 쌀국수라..

뭐.. 그냥 다른 컵라면들이랑 맛이 

비슷하겠지 싶었어요~



저희 아이들이 좋아하는 컵라면과 한번

칼로리 비교를 해보았어요~

 진라면 컵라면은 280칼로리네요~



쌀국수는 255칼로리예요~

뭐~ 많은 차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칼로리는 약간 낮네요~




분말스프와 야채후레이크가 들어있어요




쌀국수에 후레이크와 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 5분 조리~!!



어라~~ !!! 국물이 진국이네요~^^



면발도 쫄깃~ 쫄깃하고~!!

큰아들은 역시~ 자기는 보는눈이 있다면서...

맛있을줄 알았다고 ~ ㅋㅋㅋ


정말~ 한끼로 딱이예요~

국물이 다른 컵라면처럼 얼큰한 국물이 아닌

담백하고 진한 맛이라..

아이들에게 딱~!! 인듯 합니다.


남편은 먹어보더니..

기존에 비슷한거 많이 나왔는데..

맛도 비슷하다고..

아이들이 너무 맛있게 먹으니..

새로운 맛인줄 알았나봅니다.ㅋ


그래도.. 엄마입장에서는 다른 컵라면보다는

쌀국수가 좀 더 나은 느낌이랄까?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