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종근당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락토핏"먹고 우리가족 장건강과 면역력 키우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생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락토핏"먹고 우리가족 건강챙기기


그동안 다양한 매체와 주위사람들을 통해

유산균을 꼭~!! 먹어야 한다고 이야기는

들어왔지만..

나에게는 그저 와 닿지 않는 이야기들이였죠~


그런데... 

어느순간부터 배탈도 잘나고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음을 느끼겠더라구요~

(나이가 들어가니.. 더 그런거 같음ㅜㅜ)


얼마전...

둘째도 배탈이 심하게 나서 해외여행에 가서도

힘들어하는걸 보면서...

이제는 유산균을 챙겨먹어야겠구나~

싶은 확고한 생각이 들었어요~!!!




어떤 유산균을 먹으면 좋을까 고민하며

검색을 정말~ 많이 해보았는데..

유산균의 가격대는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가격이 쎈거는 오랜기간 먹기에는 

부담스러워서...

중간가격대로 적당한걸 고르다보니..

요즘.. 광고나 홈쇼핑에서 자주 등장하는

종근당의 락토핏으로 구입했어요~

여러개 한꺼번에 구입하면 가격이 

조금은 다운되는데...

아이들의 입맛에 맞을지 어떨지 몰라

우선, 한통 사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락토핏의 장점은~!!.

통합된 유산균이 아니라..

나이변화에 따른 필요한 유산균으로

베이비, 키즈,성인에 맞게 유산균을

먹을수 있으니.. 왠지 믿음이 간다고

해야할까요? ㅎㅎㅎ




남편과 제가 먹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총 다섯봉지로 한봉지에 10포씩 들어있는

가루형 유산균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섭취는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줌



장의 기능

- 음식물 소화

- 영양분 흡수

- 수분흡수

- 찌꺼기 배출

- 1억개의 신경세포 존재

- 면역세포의 약 70%이상 존재




저희 아이들이 먹는 

락토핏 생유산균 키즈~!!

총 6봉지로 한봉지당 10포씩 들어있어요~



성장기 아이를 위한 

3가지 복합 솔루션

- 장건강

- 뼈건강

- 정상적인 면역기능




가루로 되어있어서 입안에 쏙~!!

넣어주면 사르르 녹아요~^^

생유산균 골드는 맛이 청포도 맛이 나서

어른인 저도 맛있어서 꼬박~ 꼬박~ 

찾아먹게 되요~


사실.. 

맛이 없으면 잘 안챙겨먹게 되거든요~ ㅋ


생유산균 키즈맛있는 비타민 같은

맛이라고 할까요?

여튼.. 많이 먹어본 맛같아요~


그래서.. 아이들이 친숙해서인지 

잘 찾아먹게 되는듯 합니다.

저희 둘째는 맛있어서 제가 안보는사이

2개씩 먹을때도 있을만큼

맛있어해요~ㅋ


얼마전.. 조카가 먹었던 유산균을

먹어본적 있었는데.. 그때 그 유산균은

우유맛~?요거트맛? 이런맛이 나서

저희 둘재가 싫어했었는데.

락토핏은 상큼하고 달달하니 잘먹어요~


그렇게 한달정도 먹어본 락토핏 유산균~!!

우선, 저는 만족해요~

배변활동이 조금은 편해졌거든요~^^

저희 아이들도 장활동이 

좋아진듯 합니다. 


꾸준히 먹고 저희 가족 모두~~~

건강을 지킬수 있겠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