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이마트 소세지몽땅 솔직한 빵 맛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마트 소세지몽땅 빵 맛후기


예전과 달리..

 이마트에 저렴하고 다양한 빵이 많아졌죠~!!


제가 워낙~ 빵순이라.. 아침에 모닝커피와 함께

빵을 꼬~ 옥 먹어줘야하거든요~


이번에는 소세지 몽땅 빵이 눈에 띄네요~^^;;


파리바게트에는 이런 소세지빵이 

여러종류가 있잖아요~

저희 가족들도 소세지빵을 좋아해서

가끔.. 하나씩 사먹곤 하는데...

사실.. 크기가 좀 작죠~


그런데.. 이마트빵은 양도 많고 가격도 괜찮으니..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서~

바로~!! 픽~!!! ㅋ



5개에 6,980원이라서.. 

구매할까 말까 여러번 들었다 놨다 하다가...

결국, 구매했어요~ ㅎㅎㅎ




빵 길이가 20~22 cm나 되네요~




 

음... 맛은 파리 바게트 소세지빵보다는 빵의 질이나

소세지맛이 조금은 부족하긴 하지만..

가격에 비해서 괜찮고 크기도 커서

아침에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르네요~


빵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막~ 추천할 만한 맛은 아니지만..

가격에 비해 먹을만 합니다.

참고로.. 저는 소세지를 반정도 먹다가

 소세지는 빼고 빵만 먹었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