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아이스크림콘의 신흥강자-손흥민 아이스크림 "슈퍼콘" 4가지맛 다 먹어 본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손흥민 아이스크림 "슈퍼콘"


아이스크림 콘의 새로운 신흥강자 슈퍼콘~!!

콘이라고 하면.. 오랜 세월동안 월드콘이

1위 매출을 자랑해왔었는데요~


손흥민이 광고하는 슈퍼콘이 출시되면서

단기간에 월드콘대신 슈퍼콘이

1위 매출을 갱신했다고 합니다. 


제가 원래~ 콘은 너무 달아 하나를 다 못먹어서

남기기 일쑤였거든요~

그래서.. 주로...

콘대신 바나 쭈쭈바를 더 좋아하는데요~


슈퍼콘은 너무~ 달지 않고 

거뜬히 하나는 다 먹을수 있을 뿐만아니라

맛도 최고랍니다.~^^





초코, 바닐라, 민트초코칩, 딸기로 

총 4가지 맛이 있어요~


손흥민의 효과로.. 잘 팔리는거겠지 싶었는데..

맛 또한 있으니... 선호할만 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맛의 초코~!!

저희 둘째가 제일~ 좋아하는 맛이예요~^^


슈퍼콘의 장점은 기존에 월드콘처럼 

아랫꽁지부분에만 초콜렛이 있는게 아니라..

 콘안쪽면 전체에  초콜렛을 코팅해서

장시간 있어도  콘이 눅눅해지는걸 방지해서

계속 바삭~! 바삭~! 하게 

먹을수 있다는 겁니다. ^^


제가 제일 좋아하는 딸기맛 ~!!

초콜렛이 위에 얹혀져있구요~

부드러운 맛의 딸기 아이스크림이

많이 달지 않고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요~


크기 또한 적당해서 거뜬히~!!

한개는 뚝~~딱~~!!^^



그런데... 이상하게도 

다른 맛의 콘과는 달리.. 

딸기맛의 슈퍼콘은 콘의 색이 좀 밝죠~~!!

다른 콘은 바삭한데.. 딸기는 콘이 조금 

눅눅합니다. 색상 탓일까요?

어떻게 딸기맛만 색상이 다른지.. 

궁금합니다.

하지만.. 

같은 딸기맛중 어떤건 조금 바삭한게 걸리긴 합니다.

딸기맛은 복불복~!!

하지만.. 전 ... 딸기맛이 제일 맛있어요~ ㅎㅎㅎ




저희 큰아들이 좋아하는 민트초코칩~!!

안에 초코칩이 박혀있어요~^^

민트초코칩도 맛있답니다~




바닐라맛의 슈퍼콘~!!

땅콩이 위에 솔~솔~~~

바닐라맛은 제가 좋아하는 맛이 아니네요~

동생네는 바닐라가 제일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투게더아이스크림 맛을 상상했었는데...

 그 맛이 아니라서.. ㅋ


슈퍼콘은 4가지 맛으로 자기 입맛대

골라먹을수 있다는게 너무 좋아요~~


저희 아이들은 슈퍼콘에 꽂혀서..

요즘 여러개 냉동실에 쟁겨놓고 먹는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