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삼천리자전거) 하운드26 스트라이크100 실사용 후기/자전거 소품장착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하운드 26 스트라이크100 자전거


1학년때 자전거를 사주었지만...

타는거에 흥미가 없어서

오랫동안 방치되어있었던 자전거~!!


최근.. 아빠와 함께 나가서 몇번 타보더니..

어느새 자신감을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동안.. 관심이 없길래~

자전거를 팔아야 하나 했었는데..

이렇게 순식간에 자전거를 탈줄 몰랐거든요~

역시~ 다 때가 있는듯 합니다.^^


그렇게 자전거를 타고 친구들과 놀다가

친구들이 성인자전거로 바꾸고 나니...

자신의 것도 바꿔달라고 해서~

집근처에 있는 월드바이크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타보고 나서 성인용

하운드 26 스트라이크100으로 구입했어요~





자전거 종류가 생각보다 꽤 많아요~





2가지 자전거를 고른후,

 아들이 직접 앉아보고 나서

하운드 자전거로 결정을 했어요~






아들이 결정한 자전거에 사장님께서

직접 물병거치대와 안장뒷쪽 밑부분에

라이트를 달아주고~

아들이 앉았을때 편하도록~ 조절까지 

해주셨어요~^^


인터넷으로 구매했으면  

직접 조립해야 했을텐데

전문가가 알아서 조절해주니..

안심이 된다고 할까요? ㅎㅎㅎ


혹시라도.. 

자전거에 문제가 생기거나 고장이 나면

 1년동안 무상으로 AS가 가능하다고 해요~


그 이후에도 아이가 자전거 타다가

문제가 있으면 간단하게 자전거바퀴에 

공기주입도 해주고..

만약, 고쳐야 한다면 부모님과 연락후

고치고난후~ 나중에 계산해도 된다고 하네요


인터넷에서 구매했다면..

난감했을 상황들을 여기서 다 해결이 가능하니..

매장에서 직접 구입하는것도

 좋은 방법인듯 합니다.^^




인터넷가로는 230,000원인데..

저희는 매장에서 250,000원에 구입했어요~

 물병거치대, 라이트, 자전거 번호키

그리고 언제든지 AS를 받을꺼 생각하면

인터넷과 많은 차이가 없어요~^^




매장에서 안장밑에 장착해준 라이트예요~




자전거 앞에 장착할 라이트와 핸드폰거치대가

필요할듯 합니다.

















핸드폰 거치대는 크기가 넉넉해서..

모든 기종을 다 넣을수 있어요


그리고 핸드폰을 거치대 안에 넣어도

터치가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라이트까지 장착해주니...

밤에 자전거를 타도 걱정없어요~^^





자전거 바퀴는 두께감이 있어서

쿠션감이 좋으니.. 외부충격이 덜 합니다.

아들이 기존 자전거를 타다가 이 자전거를 타보니..

느낌이 확실히 다르다고 하네요^^





안장은 가운데가 뚫려있어서

앉았을때 조금 더 편안함을 느끼는듯 합니다.




틈만 나면 자전거를 타러 나는 아들~~

안전하게 잘 타고 다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