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덕소) 비오는날~!! "고향 손칼국수"에서 있었던 일과 가격착한 손칼국수의 맛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덕소 "고향 손칼국수"


비오는날이라.. 

뜨끈한 국물에 부침개가 생각나서..


덕소맛집을 검색후~

 동생네와 엄마와 함께 온가족이 

총 출동해서  덕소에 있는 

고향 손칼국수집으로 갔습니다.





외관은 많이 허름해보이지만...

안에는 사람들이 꽉~ 차있어요~

맛집이긴 한가봅니다.


또, 비가와서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칼국수를 먹으러 온듯~~~ㅋ

웨이팅이 좀 있더라구요~



비가오니... 밖에서 기다릴수가 없어서 

안에서 자리가 나길 기다리는데...


서빙하셨던분~!!(사장님인지.. 직원인지 모름)

지나다니는데 한쪽으로 비키라며 

짜증섞인 말투로 이야기 하더라구요~

이때까지는 너무 바쁘니.. 

자기도 모르게 말투가 그리 나올수 있었겠다

싶은 생각에 그러려니.. 했어요~


그런데.. 이때부터 이 서빙하셨던분~!!

정말이지.. 손님을 막대하는 태도에 슬~ 슬~ 

화가나더라구요~ 


자리가 났길래~ 

테이블에 있는 그릇을 치우지 않았어도

방해되지 않게 자리에 얼른 앉아있어주는게

낫지 않을까 싶어서 아이들과 엄마를 먼저 

앉아있도록 했어요~

그런데.. 그릇을 치우지 않았는데.. 

앉았다면서 저리비키라며 아이들에게

막대하더라구요~

정말~ 화가 치밀어 올랐어요

저희 엄마는 그 분 도와주겠다며 

그릇치우는걸 도와줬더니..

그렇게 하는거 아니라며 엄마에게 면박을~ ㅜㅜ


저희 동생이 참다못해서..

혼잣말로 ~!! 서있으면 비키라고 한소리하고

앉으면 앉았다고 뭐라고 하고

도대체 어떻게 하라는거야? 라고

이야기 하니.. 그 이야기를 듣고는 

그릇치울때 옷에 묻을까봐 그랬답니다.


아니.. 그럼.. 그때 그렇게 이야기 하면 될것을

어쩜.. 손님에게 그렇게 대하는지..

전혀 이해가 되질 않더라구요~


맛집이면 뭐합니까? 바쁘다고

손님을 이리 막대하는데...


왠만하면 식당에 관해서는 나쁜 이야기는

잘 안하려 하는데...

여기는 이렇게 장사하면..

안되지 않을까 싶네요~



남자들은 얼큰칼국수,

여자들과 아이들은 손칼국수를~

그리고 파전을 주문했어요~

가격대는 맘에 들어요~


손칼국수는 4,000원

얼큰칼국수는 5,000원

파전은 5,500원이면 정말~

괜찮은 가격이죠~!!




파전이 먼저 나왔어요~

기분이 별로인 상태에서 먹었는데..

맛은 괜찮더라구요~

기분만 좋았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수

있었을텐데 말이죠~!!




면발만 봐도 손칼국수라는걸 한눈에 알수 있어요~


얼큰 칼국수는 장칼국수느낌입니다.

남편이 장칼국수를 좋아하는데..

아주~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손칼국수 양이 꽤 많아요~

제가 왠만하면 한그릇 다 먹는데..

여기는 다 못먹겠더구요~ ㅜㅜ


그런데.. 맛은 제가 생각했던 만큼의 맛은

아니더라구요~

맛집이라고 

사람이 많이 몰릴 정도는 아닌듯했어요~


칼국수 하면 저희 동네 근처에 있는

3,900원 칼국수가 훨~씬 더 맛있어요~^^

이곳보다 깔끔하고 가격도 착하고~!!^^


장현 3,900원 칼국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