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구리)CGV에서 "봉오동 전투"관람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구리CGV에서 "봉오동전투"관람


최근 일본의 경제 보복조치로 

그 어느때보다 항일정신이 재조명받고 있는데

때마침 

"독립운동은 못했어도 

일본 제품 불매운동에는 참여한다"

 시민들의 자발적인 불매운동이 

일본에 대한 불신과 불매운동도 전개되고 있는

이 시점에서 개봉한 봉오동전투~!!


늦은 여름휴가로 저희는 봉오동전투를

보러 구리 CGV로 다녀왔어요~ 



남편과 연애하던 시절에는

 이곳이 롯데시네마였었는데...

언제 CGV로  바뀌었는지.. ㅋ



영화관 건물에 주차하기 위해

경차를 끌고갔어요~

여긴.. suv차량은 안되거든요~


굳이 영화관 건물이 아니더라도 

구리역이나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2층엔 매표소와 1관

그리고 게임존이 있어요~







영화티켓과 CGV콤보쿠폰을  선물받아서

무료로 보고 

먹을수 있어서 기분이 더 좋네요~^^




테이블자리도 많아서

기다리에도 괜찮네요~^^



게임존도 있어요~

저희 아이들도 왔으면...

바로 이곳으로 갔었을텐데...ㅎㅎ




평일이라서 그런가...

게임존에 사람이 아무도 없네요~ 



1관은 2층에 있어서.. 바로 입장~!!



좌석위치를 확인하고~




들어가는데...

어디에서 오신지는 모르겠지만..

어르신들이 단체로 50명이나 

넘게 오셨더라구요~


어르신들이 어찌나 큰소리를 이야기 하시던지..

영화보는 내내 그러시면 어쩌지..

싶어서 내심 걱정이 되었는데..


영화를 보는내내 독립군들이 일본군을

상대로 싸워서 이길때마다 

모두 박수를 치시는데..

남편과 저희는 어르신들의 순수한 반응에

너무 재미있어서 웃었네요~ㅎㅎㅎ



예전과 다르게 리모델링을 싹~ 해서 그런지..

좌석시트도 바뀌어서 너무 괜찮네요~

그리고 앞좌석과의 공간도 넓게 느껴지더구요~

가방을 거는 고리까지~

좌석은 꽤나 만족스러웠어요~


근데.. 넘~ 추웠어요~

꼭~ 겉옷이나 담요를 챙기시길~




(봉오동 전투 줄거리)

1919년 3.1운동이후 봉오동 일대에서

독립군의 무장항쟁이 활발해짐으로

일본은 신식무기로 무장한 월강추격대가

독립군 토벌작전을 시작한다.

독립군은 불리한 상황을 

봉오동지형을 활용하기로하고

유인작전으로 계곡과 능선을 넘나들며

지략을 펼치고 

1920년 6월 역사에 기록된 독립군의

첫승리 봉오동전투를 그린 영화~! 



일본군이 만행을 저질렀던 마을~!!

정말~ 그 잔인함을 보는 내내

마음이 너무~ 아팠네요 ㅜㅜ




험준한 능선과 봉오동골짜기를 담아내는

광활한 영상이 볼만하네요~


연기자들이 계속뛰어다니는데..

정말~ 힘들었겠다 싶었어요~



유인작전을 펼치는 극중 이장하~!!

멋있긴 하지만...

일본인이 마구 겨누는 총알을 

너무 잘 피하는데다

궁지에 몰렸을때는 

수류탄이 바로 앞에서  2번이나 터졌음에도

살아있는 모습은 아쉬운 부분이였어요 ㅜㅜ


극적으로 만들려고 한거는 이해하지만...

현실감이 떨어지는 듯 했네요~

이부분만 좀 더 보완해서 현실적으로 그려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싶었어요~


하지만.. 전체적인 내용은 괜찮았어요~

황해철역의 유해진의 대사도 

공감이 갔구요~

"나라 뺏긴 설움이 우리를 북받치게 만들어서

쟁기던지고 여기 모여 군인이 되었다"


영화를 보고 나와서 그 여운이 남아서인지..

집에와서 홈범도, 봉오동전투, 청산리대첩, 

광복에 대한 자세한  내용들이 궁금해서 검색을 

해보았네요~ ㅎㅎㅎ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번쯤 

봐야할 영화가 아닐까 싶어요~


어떤이들은 과거는 과거일뿐 이라고 

더이상 과거를 그만 들춰내라고 하는데..

우리는 그때의 과거를 잊지말고 

현재에서도 그 과거가 반복되지 않도록

해야되는게 지금 우리들의 몫이라고 하는

이야기를 어디서 들었었거든요~


봉오동 전투를 보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됐네요~^^




영화시작하기전의 광고와 모두 시간을 합치니..

2시간 30분정도 되요~

시간이 길었는데.. 

영화를 보는내내 시간 가는줄 몰랐네요




차량번호를 입력하고나니.. 

할인을 적용해 주셨네요~

2시간에 2000원이구요~

 저희가 예매하기 위해 미리 갔던 시간과 

영화 30분정도 오버되서

총 1시간 요금을 더 내니 4,000원이 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