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쏠비치 아쿠아 월드 


겨울철 야외활동도 좋지만 따뜻한 물속에서 즐기는 놀이도 정말 좋죠 이번에 양양 쏠비치에서 2박3일 머물면서 아쿠아월드에서도 하루종일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쿠아월드가 크진 않지만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노천탕이 정말 좋았습니다.  그것만 생각나네요 아쿠아월드는 더몰 지하1층에 사우나와 같이 붙어있습니다.  






 


 

 

아쿠아월드 할인받기 


가장 좋은 할인은 인터넷으로 미리구입 하는 것이 가장 저렴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구입하지 못 했다면 아래의 표와 같이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기명 회원이면 제일 좋겠지만 저는 아니라서 투숙객으로 최대 30% 받을수 있네요 하지만 저는 45% 받았습니다.  이유는 전날 쏠비치 엘꼬시네로 뷔페를 이용을 했더니 최대 4명 45%로 할인권 주었습니다.  그덕에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었습니다.  45%로 할인권은 쏠비치 식음업장에서 4만원이상 이용을 하면 줍니다. 식음업장을 이용 했다면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대명 리조트 온라인 회원을 가입하면 "아쿠아월드or오션월드" 50% 할인권을 줍니다.  저희도 가입해서 가지고 있었지만 45% 할인권이 있어서 나중에 오션월드에서 사용 하려고 쓰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가입시 여러가지 쿠폰을 받을수 있으니 가입 하셔서 혜택을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쿠아월드 실내


아쿠아월드 내부는 크지 않습니다.  들어가기전에 오션월드 실내를 생각 했었는데 솔직히 입장해서 조금 실망했습니다.  그나마 평일이어서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조금 그것으로 위안을 삼았습니다.  



 

  



아쿠아월드 실내에 놀수 있는 기구도 없고 파도풀도 없지만 아이들은 그 것과는 상관없이 물만난 고기처럼 신나게 잘 놀았습니다.  저 또한 물속에서 아이들과 놀다보니 처음에 실망한 마음은 온데간데 없이 사라졌습니다.  그저 따뜻한 물속에 있다는 자체가 좋았습니다.  





 

 

 전망 좋은 노천탕  


아쿠아월드 실내에서 실외로 나가게 되면 노천탕이 3군데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겨울철 노천탕을 원래 좋아하지만 여기는 다른곳 과는 다르게 바다가 휀히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서 전망이 정말 좋았습니다.  아이들도 이곳을 제일 좋아하더라구요 정말 최고였습니다.




 






 

 

 아쿠아월드 내 식당 


아이들과 신나게 놀다보면 배가 고프기 마련이죠 아쿠아월드 내에 식당이 있습니다.  가격은 늘 그렇듯이 보통 실내 물놀이터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나마 먹어보니 맛은 괜찮았습니다.  보통 가격은 비싸면서 맛도 허접한 곳이 많은데 여기는 그래도 한쪽은 충족되니 다행이었죠



  










  



1. 식당 옆쪽으로 대여해 주는 텐트와 썬배드가 있습니다. 이용료는 종일 30,000원 / 3시간 20,000원 입니다.

2. 실내에서 수영모자 착용必 대여가능 , 일반 모자도 허용됨  / 구명조끼 크게 터치 하지 않음 (아이들 안전을 위해서는 必) 

3. 실내에서 모든 결제는 입장할 때 전해서만 사용가능 (남으면 환불해줌) 



 

 

 양양 쏠비치 아쿠아월드 


별다른 놀이 시설이 없어서 아쉽지만 바다가 보이는 노천탕 하나만 보고 가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정도로 정말 좋습니다. 

다른 편의시설은 그냥 보통 수준으로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추후에 쏠비치를 또 간다면 다시 가고 싶습니다.  이유는 노천탕 때문이죠^^  



 

 

양양 쏠비치 (호텔동)

설악 쏘라노 

대부도 로뎀펜션 

캠핑장 후기보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 양양군 손양면 오산리 23-4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