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명 양양쏠비치 호텔동 2박3일 여행후기 (아쿠아월드,엘꼬시네로,편의시설소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양양 대명 쏠비치 2박3일 후기 


추운겨울! 스파도 즐길겸 가족 여행으로 양양쏠비치로 2박3일 다녀왔습니다.  부랴부랴 예약을 하려다 보니 리조트쪽은 자리가 없어서 호텔동 "슈페리어룸"으로 아고다에서 2박에 22만원에 예약완료!  어쩔수 없이 취사가 안되는 호텔동으로 예약을 했지만 막상 가서 지내보니 시설도 좋고 아주 택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양양쏠비치 호텔동  


리조트동과는 다르게 호텔동 외관은 마치 궁전처럼 멋스럽게 생겼습니다.  분위기 좋죠^^ 



 






호텔동 안으로 들어가면 한마디로 와우! 웅장한 구조가 마치 오페라 하우스 같아서 정말 멋스럽습니다.  프런트에서 체크인을 하게 되면 온돌룸 or 카펫룸 중에 선택을 해야합니다. 저희는 일단 카펫룸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예약한 "슈페리어룸"이 정원이 2명 이어서 프런트에서 체크인 할때 아이 2명을 추가 하려고 하니 아이들은 별도로 추가 요금없고 침구류 추가시에만 비용이 발생 한다고 해서 그냥 추가없이 진행했습니다.










 

   슈페리어룸(카펫룸)








슈페리어룸(카펫룸) 싱글침대 2개가 있고 체적인 분위도 아득하고 정말 좋습니다. 하지만 바닥이 카펫이다보니 신발을 신고 생활해야해서 평소에 온돌집에 적응되어있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생활하는데는 조금 무리가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저희는 다시 온돌룸으로 변경했습니다.  혹시라도 아이들과 가시는 분들은 온돌룸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슈페리어룸(온돌룸)






   


돌룸은 바닥이 온돌! 끝! 나머지는 동일합니다.  아이들도 들어오자 마자 뛰고 놀면서 훨씬 좋아하더라구요  쏠비치 호텔동이 취사는 안되지만 그대신 정말 깔끔합니다.   특히 저는 화장실이 건식이어서 물기도 없고 편하게 드나들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미니바 


레미마틴 60,000 / 잭다니엘 50,000 / 헤네시 15,000 / 시바스리갈 15,000 / 발렌타인12년 15,000 / 버드와이저 5,000 / 카스 5,000 / 오렌지주스 3,000 / 미에로화이바 4,000 / 게토레이 3,000 / 실론티 3,000 / 콜라 3,000 / 사이다 3,000 / 17차 3,000 / 에비앙 3,000 / 육포캔 8,000 / 믹스넛 7,000 / 프링글스 5,000 / 면도기 6,000 / 쉐이밍폼 4,000 / 칫솔 3,000 / 치약 2,000

생수 두병은 무료입니다. 





바다쪽 뷰는 아니지만 그래도 커튼을 걷으니 보기도 좋고 마음도 힐링되는 것이 진짜 여행 왔구나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랜선도 있고 와이파이도 각 룸별로 짱짱하게 정말 잘 터집니다. 노트북 대여도 가능합니다^^







 

 

엘꼬시네로 뷔페 


디너 :  성인 49,500 / 어린이 27,500 / 유아 16,500  

호텔동 지하 1층에는 "엘꼬시네로 뷔페" 있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전체적으로 맛있습니다.  특히 회가 정말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혹시라도 가실분들은 온라인에서 구매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참고로 투숙객은 10%로 할인됩니다.










 

   아쿠아월드&사우나

호텔동 지하에서 리조트쪽 지하로 이동하면 "아쿠아월드&사우나" 가 있습니다.  아쿠아 월드는 일단 크기는 작습니다.  그리고 미끄럼틀이나 파도풀은 없지만 바다가 보이는 노천탕이 좋고 아이들과 그냥저냥 놀기 괜찮습니다. 사우나는 그냥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그냥 목욕탕 생각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에서 온라인 회원가입을 하면 사우나/아쿠아월드or오션월드/ 50% 할인권을 줍니다.  그리고 투숙객은 30% 할인됩니다. 놓치지 말고 꼭 활용하세요^^









 

 

 키즈클럽 



키즈클럽은 무료입니다.  크기가 크진 않지만 어린 아이들이 놀기에는 괜찮았습니다. 







 

   지하마트 

지하 마트에는 물건도 많고 가격도 제가 느끼기에는 그냥 평균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구입할때 "와! 비싸다" 는 생각은 들지 않았거든요  그리고 아래 사진처럼 전자렌지가 있어서 즉석 식품을 조리해서 먹기에는 괜찮았습니다. 











 

 

 오락실&코인세탁실


오락실은 작고 게임도 별로 없어서 그냥 그렇지만 철권 좋아하는 분들은 좋습니다  






 


 

   만석닭강정 


호텔동 1층에서 속초의 명물 "만석닭강정"을 20,000원 판매합니다. 현지에 가서 사는것 보다 비싸지만 그래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을 생각한다면 납득이 되는 가격이었습니다.  참고로 닭강정은 당일 생산된 제품만 판매 합니다.






 

 

 네네치킨(양양점)


만석닭강정이 매워서 아이들은 후라이드 치킨을 사주려고 보니 호텔에서 파는 치킨은 2만원이 넘어서 주변 검색결과 네네치킨(양양점)이 제일 가까워서 직접가서 사왔습니다. (쏠비치까지 한마리는 배달이 안된다고 합니다) 거리는 쏠비치에서 5킬로정도 시간은 15분정도 걸렸습니다.  





※ 네네치킨 양양점 673-4492 









주변사람들이 쏠비치가면 바다도 바로 보여서 좋고 건물도 정말 예쁘다고 했는데 여름이 아니라 그런지 바다는 크게 느낌 없었지만 건물하고 밤에 야경이 정말 예쁘고 좋았습니다.



 

 

 

 대명 양양 쏠비치 


여행을 갑작스럽게 준비하면서 쏠비치 리조트 예약을 못해서 호텔동으로 어쩔수 없이 잡았지만 막상 2박3일 지내보니 호텔동으로 오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설이나 편리함이나 호텔이 좋으니까요 하지만 취사를 위해서는 리조트를 이용해야 하겠지만 저희는 여행가면 편하게 사먹자 이기때문에 정말 딱이였습니다.   그리고 자녀가 있는 가족은 카펫룸 보다는 온돌룸이 더 머물기에 좋습니다.  혹시라도 쏠비치 가시는 분들은 이부분을 참고해서 결정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다른 여행후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