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토이스타"토카레프" (슬라이스스톱) 비비탄총 사용후기 및 알아보기 (영상포함)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토카레프 TT-33 

남자라면 어렸을 적 "에어소프트건(BB탄총)" 을 한번쯤 만져봤을 텐데요 저 또한 어릴적에 돈이 생기면 제일먼저 하는 것이 BB탄 총을 구입하는 일이었습니다. 어릴적에는 강하고 멀리 나가는 총을 선호했지만 어른이 된 지금은 실제 총과 최대한 흡사하게 만들어진 총을 좋아합니다.  오늘은 얼마전 구입한 토이스타에서 나온 "토카레프 TT-33" 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토카레프의 매력은 투박하면서 클래식한 디자인과 손잡이에 있는 별모양이 아닐까 싶습니다.  








정말 앞쪽에 칼라파트만 없다면 실제 총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토이스타에서 아주 디테일하게 잘 만든 것 같습니다.









 

사용해본 느낌은 총의 해머부분이 뻑뻑하면서 묵직한 느낌이 매력적이고 방아쇠도 부드럽지 않고 거친 느낌이어서 좋습니다.  








탄창은 다른 에어소프트 건과 비슷하지만 조금 특이하게 아래쪽을 열어서 비비탄을 넣게 되어있습니다. 

 







토이스타 "토카레프" 권총은 슬라이드 스톱이 됩니다.  즉 비비탄을 쏘다가 탄창에 비비탄이 없는 상태에서 슬라이드를 당기면 뒤쪽으로 온 슬라이드가 앞으로 가지 않고 멈추게 되죠  그럼 비비탄을 다시 넣고 앞쪽으로 전진시킨후 사격을 하면 됩니다.  이 기능이 별거 아닌것 같지만 실제 총같은 느낌이을 살리는 데는 한몫을 합니다.







 


정말 클래식한 디자인이 멋지죠~ 정말 가격 대비 good!






 


 

 

 토이스타 "토카레프"

디자인만 봐도 1만원대 에어 소프트건으로는 훌륭 하다고 생각됩니다. 거기에 슬라이드 스톱까지 되기 때문에 더 바랄것이 없죠  개인적으로 토이스타에서 나온 콜트(슬라이드스톱) 버전보다 더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