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해외 간식(오이시 스폰지 크런치, 어포, 퍼지바) -필리핀 간식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해외간식 (오이시 스폰지 크런치, 어포,퍼지바)- 필리핀 간식



오랫만에 필리핀 간식이 생겼습니다. 필리핀에 나가야만 저렴한 가격에 사먹을 수 있는 간식들이죠~~!!! 그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오이시 스폰지 크런치 스낵과 어포가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 




 

   오이시 스폰지 크런치 스낵



국내에서 인터넷에서 파는 가격이 한봉지에 2000원인데요~ 

필리핀에서 사면 780원 정도 하는 가격입니다. 

정말~~ 저렴하죠~~!!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간식중 하나라서 

아이들 몰래 숨겨놓고 먹습니다. ㅎㅎ

국내에서 비슷한 과자를 찾아서 먹어봤지만 ...

오이시 스폰지 스낵처럼 촉촉하고 풍부한  맛은  없습니다.


여러가지 맛이 있지만 

저는 초코맛이 제일 맛있습니다.

치즈도 괜찮긴 한데 많이는 못 먹겠더군요~~ 

너무 짜서....





봉지에 비해 스낵의 양은 많지 않습니다. 

먹다보면 너무 순식간에 사라져서 실망하게 됩니다.ㅠㅠ





 

    후레쉬 피쉬 스낵 어포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파는 어포랑 비슷한 맛입니다. 

하지만 가격은 국내보다는 저렴하죠~~ ^^


심심할때 주전부리나 술안주로 먹기에 딱~ 입니다.

조만간 캠핑을 가는데 

캠핑때 간식으로 먹으면 좋을 듯 합니다.

하지만....

그때까지 남아있을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퍼지바




아메리카노랑 먹기에 좋은 간식입니다.~~^^







봉지를 뜯으면 냄새가 너무 진한~ 

인공적인 냄새가 나서 맛이 없을꺼 같지만....

먹어본 순간 생각은 달라집니다. 

계속 끌리는 맛입니다.


 안에들있는 초코는 쫄깃한 맛이라고 표현해야할까요? 

쫀득하니 식감이 저는 좋습니다.








이거는 옛날 불량식품 짝꿍과 같은 겁니다.

 747원에 샀습니다.

맛은 체리와 메론인데... 

저는 체리맛이 더 맛있습니다.




  


 

 예전에는 말린망고와 무쵸를 많이 사먹었었는데... 

 요즘은 오이시 스폰지 크런치와 퍼지바를 더 찾게 됩니다.  

 국내간식도 맛있지만 이렇게 가끔 다른 나라 간식을 먹으니 별미를 먹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