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어린이 방수 전자시계 (5기압방수) BIZ-208WDM 사용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 전자시계 BIZ-208WDM (5기압방수)


우리 아이에 첫 전자시계! 인터넷을 보면 저렴한 어린이 전자 시계가 참 많은습니다.  그 중에서 괜찮은 시계를 고르는 일도 만만치 않은데요~ 제가 이번에 아이들에게 사준 전자시계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품은 "더비즈캠" 에서 판매하는 "BIZ-208WDM" 어린이용 전자 시계입니다. 




(사진출처 : 더 비즈캠 판매 사이트)


저가의 어린이 전자 시계가 대부분 3기압 방수가 많은데요  여기 제품은 5기압 방수입니다.  아무래도 물과 접촉이 많은 아이들에게는 조금 이라도 더 높은 방수 제품을 선호하게 됩니다. 


원산지 : 중국

제품가격 :  18,400원!  


더비즈캠 http://storefarm.naver.com/bizcam/products/670228334 







(사진출처 : 더 비즈캠 판매 사이트)


시계 컬러는 총 4종류 입니다. ( 블루, 블랙, 핫핑크, 그린 )  저의 아이들은 형제라서 (블랙, 블루) 컬러로 주문했지만 여자 아이라면 (핫핑크) 컬러가 굉장히 예쁠것 같습니다. 










이 시계의 특징은 어린이의 손목 둘레에 알맞은 사이즈로 제작되어서 지름은 약 3.8cm , 밴드 폭은 1.8cm  그리고 우레탄 밴드의 총 길이는 약 25cm 로 대부분의 어린이 들이 착용 하는데 어려움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희 6살 아이 손목에도 잘 맞아서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기본적인 기능은? ( 시간, 날짜, 요일, 스톱워치, 알람, 라이트, 방수[5기압] ) 이렇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어린이 시계를 선택함에 있어 중요하게 고려하는 부분이 방수기능 인데요 이 시계는 5기압 방수라서 아이들이 크게 신경쓰지 않고 착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참고로 저희 아이들이 시계를 착용하고 샤워를 해봤는데요 아무이상 없었습니다.   






 




블랙 컬러가 무난하고 괜찮지만 제 생각에는 블루 컬러도 여름에 시원해 보이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 더 비즈캠 판매 사이트)

 


 

 

 어린이 전자시계 BIZ-208WDM

초등학생 전자 손목시계로서 이 모델이 가지고 있는 특징은? 유아틱 하지않은 디자인과 높은 방수 기능이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방수기능은 어린이 시계에서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가격대비 좋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