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LG 퓨리케어 직수 정수기 (슬림 업다운) 설치 후기및 사용영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LG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정수기 


매번 생수 사는것이 번거롭고 불편해서 조금이라도 편하게 생활하기 위해 이번에 정수기를 렌탈 했습니다. 시중에 정수기 제품이 너무 많아서 렌탈모델 결정하기도 또 렌탈 업체 선택 하기도 쉽지 않았는데요~ 결론적으로 저수조 없이 바로바로 깨끗한 물이 나오는 직수방식에 "LG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모델로 선택했습니다. 







디자인이 슬림해서 작은 주방에 놓아도 부담 스럽지 않고 좋습니다.  제품 설치는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설치 기사님이 연락 주셔서 약속잡고 그날 바로 설치 했습니다.  설치하는데 20분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설치 기사님이 너무 친절하게 설치하고 제품 설명까지 잘 해주셔서 서비스 마인드가 느껴졌습니다.  


모델명 : WD501AP    

렌탈비용 : 32,900    

의무사용 : 36개월 








한달 렌탈료가 32,900원 이면 솔직히 부담이 되는 가격이지만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하나카드로 신청했는데요 한달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12.000원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솔직히 지금까지 신용카드 평균을 보면 한달에 30만원 이상 사용하기 때문에 실적에 대한 부담은 없습니다. 








렌탈업체는 인터넷 상에 참 많은데요~ 저도 이곳 저곳 많이 고민하다가 "모두모아" 렌탈에서 했습니다. 이유는 어디가나 사은품을 비슷하지만 여기는 기본 사은품 외에도 포토후기를 남겨주면 추가 사은품을 줍니다.  그리고 상담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친절해서 왠지 끌렸습니다. (절대 광고하는 것 아닙니다. 혹시 렌탈 하실분은 이곳저곳 많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모두모아렌탈  








사진에서 보이는 파란색 물방울 버튼을 누르면 물이 나옵니다. 참고로 정수기에 기본적으로 120mm로 설정되어있기 때문에 120mm가 다 나오면 자동으로 멈추게 됩니다.  하지만 물의양은 변경할 수 있습니다. 120mm / 500mm / 1000mm / 마지막으로 대용량으로 받을때는 "3분연속" 으로 선택하고 받으면 원하는 양을 받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을 받다가 멈추고 싶으면 아무버튼이나 누르면 바로 멈춥니다. 







  

해당 정수기는 업다운 제품으로 사진처럼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컵을 이용할 때는 내려서 사용하고 큰 냄비를 사용할 때는 올려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별거아니지만 물튀김을 줄여주기 위한 아이디어 같습니다. 









온수 : 온도 조절 가능 (40도, 75도, 85도)


정수 : 정수된 물 (시원하지 않음) 


냉수 : 정수된 시원한 물


용량 : 용량 조절가능 (120ml , 500ml, 1000ml)


연속 : 3분동안 물을 받을수 있음 


셀프케어 : 정수기 출구 부분을 소독함 








셀프케어 선택하면 출구 부분 파란색으로 변하면서 소독을 합니다. 참고로 셀프케어를 선택하지 않아도 정수기 자체에서 1시간에 1번시 자동으로 소독을 진행합니다.  물이 자나가는 관도 중요하지만 나오는 부분까지 위생적으로 관리가 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LG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직수 정수기 

저수조가 없는 직수 방식이라 늘 깨끗한 물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1년에 한번씩 직수관 전체를 교체해 주는 서비스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설치하고 직접 사용해보니 작은 기능들도 마음에 들고 디자인도 슬림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앞으로 더 사용해 보면서 관리도 받아봐야 더 알겠지만 현재로서는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정수기 렌탈을 고민하고 계신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상품후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