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주방가구 펠리체 아일랜드 식탁 소개및 사용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펠리체 아일랜드 식탁





작은 주방 때문에 늘 수납공간이 부족해서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같은 공간이 필요한 물건들을 한 곳에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아일랜드 식탁"을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펠리체 아일랜드 식탁" 인데요 가격대도 적당하고 사은품으로 "강화유리"까지 제공되어서 여러모로 괜찮은 제품이어서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펠리체 아일랜드 식탁은 상판이 두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오크 모델! 사이즈 1000X480 으로 구입하였습니다.


퍼치스 "펠리체 아일랜드 식탁 








제품은 90% 완성품으로 도착하고 배송 하시는 분이 와서 상판을 결합해 줍니다.  마무리로 사은품으로 받은 강화유리 까지 올려 놓으니 작지만 깔끔한 아일랜드 식탁이 완성되었습니다.









제품에 상판 모서리는 라운드로 안전하게 마무리 되어있고 강화유리도 맞춤형이라 사이즈 딱 맞고 좋습니다.








전기밥솥 놓는 공간입니다.  앞쪽으로 뺄수 있게 되어 있고 뒤쪽에 보면 전기 배선을 처리하는 구멍이 있어서 전기선이 보이지 않게 연결할 수 있어서 지저분하지 않고 좋습니다.









여기는 아래쪽 수납공간입니다.  주로 아이들 과자나 각종 분말 재료를 넣어 놓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상판 바로 아래의 있는 수납공간입니다.  여기는 조리도구 또는 수저, 젓가락 같은 부피가 작은 물건을 넣어 놓기 좋은 공간입니다.









여기는 전자레인지 놓는 공간입니다.  사이즈는 넉넉합니다.









 

 

 펠리체 아일랜드 식탁

수납공간이 알차게 잘 구성되어 있고 가격도 적당해서 현재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식탁 상판에 강화유리가 있는 제품을 사용해보니 찌든때도 묻지 않고 깔끔하고 좋은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효과짱! 압축 쓰레기통 후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