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어린이 자전거 "로얄 베이비 18인치 자전거" (스페이스 넘버원) 사용후기 및 주행영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로얄 베이비 어린이 자전거


아이가 성장해 가면서 사줘야 할 것들이 참 많아집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들 사주는 물건이 자전거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5살 아들을 위해서 인터넷으로 폭풍검색 끝에 자전거를 구입했는데요 구입한 제품은 "로얄 베이비 스페이스 넘버원 18인치" 자전거입니다. 인터넷 상에 후기를 보니 튼튼하고 좋다는 평가가 많아서 구입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으로 자전거 구입은 처음이라서 어떻게 올까 궁금했는데... 이렇게 커다란 박스로 그냥 왔습니다.

제품명 "로얄 베이비 자전거 스페이스 넘버원 18인치" 








박스를 열어보니 대부분 조립이 되어있고 간단한 부품만 조립하면 바로 탈수있게 잘 되어있습니다.  참고로 조립할 수 있는 공구도 함께 들어있으니 걱정마세요









저는 가장먼저 보조 바퀴를 장착했습니다. 보조바퀴를 먼저 장착한 이유는 자전거를 세워 놓고 나머지 부품들을 조립하기 위해서 였습니다.  역시 장착하고 나니 자전거가 스스로 서있을 수 있어서 다른 부품을 장착하기에 쉬워졌습니다. 








두번째로 자전거 페달을 장착해 봅니다.  페달을 장착하다보면 왼쪽 오른쪽 구분 되어있고 서로 돌려서 조이는 방향이 다릅니다.  저는 처음에 이 부분을 잘 몰라서 양쪽 모두 같은 방향으로 조이다가 한쪽이 안돼서 한참을 씨름하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핸들, 안장, 기타 악세사리를 장착 했습니다.  참고로 핸들 장착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끼워서 조이면 됩니다. 어찌 어찌 해서 완성하기 까지 15분 정도 소요 되었습니다. 제가 할 정도면 누구나 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자전거를 조립하면서 자세히 살펴보니 손잡이, 바퀴, 프레임, 패달등 전체적으로 꼼꼼하게 잘 만들어 졌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자전거를 조립하자 마자 5살 아들이 바로 시승을 했습니다.  아이가 자전거를 처음 타는데도 별 무리없이 잘 타서 신기했습니다 그 만큼 잘 만들었다는 이야기겠죠






 

 

 로얄 베이비 자전거 

처음 자전거를 접하는 아이도 별 무리없이 즐기면서 탈 수있을 만큼 안정적으로 잘 만들어진 자전거 같고 자전거 자체에 작은 부분까지 꼼꼼하고 튼튼하게 잘 만들어졌서 우리 아이의 첫 자전거로 괜찮은 제품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함 하시기 바랍니다 )     


 

 

 카디프 스케이트 후기보기 

 다른 상품 후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