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휴대폰 게임 pc로 실행하기(녹스앱플레이어) 소개및 실행영상 "클래시 오브 클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게임 PC로 하기 (녹스 앱플레이어)


안녕하세요~ 후니 입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세상속에서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나만의 취미 생활을 하기에는 시간이 턱 없이 부족하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출퇴근시간 또는 잠깐에 휴식시간을 이용해서 모바일 게임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모바일 게임을 하다보면 이 게임을 PC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모바일 게임을 손 쉽게 PC로 할 수 있는"녹스 앱플레이어" 를 소개 하겠습니다. 





먼저 프로그램 설치는 일단 네이버 검색창에서 "녹스 앱플레이어" 검색하고 사이트로 이동해서 다운받습니다.

※ 녹스 앱플레이어 홈페이지 https://kr.bignox.com/









녹스 홈페이지에서 사진에 표시한 "다운로드" 를 클릭해서 받아서 설치하면 됩니다. ( 단 ! 녹스앱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만 가능하고 아이폰은 안됩니다)








다운받은 설치 파일을 클릭해서 "빠른설치"를 해줍니다. 








설치가 완료후 "녹스앱플레이어"를 실행하면 사진처럼  사용 설명이 나옵니다. 여기는 그냥 "Next" 클릭!








실행된 화면입니다.  오른쪽 세로 메뉴바에 보면 휴대폰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홈버튼,뒤로가기버튼,화면녹화버튼 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설정"창을 클릭해서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면 휴대폰에 진행된 게임을 불러오기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구글 계정을 입력하고 " Enetr "를 눌러주세요^^








본인의 계정으로 로그인 완료되면 "플레이 스토어" 를 클릭해서 게임을 설치합니다.








 

저는 "클래시 오브 클랜"을 설치해 보았습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을 실행했더니 휴대폰에서 하고 있던 게임을 불러오겠냐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당연히 "불러오기" 했습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 게임을 휴대폰 화면으로 보다가 pc화면으로 보니까 색다르고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화면 크기는 PC 전체화면으로 가능합니다. 






 

 

 녹스 앱 플레이어 

기존에도 휴대폰 게임을 PC로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있었지만 제가 생각하기에는 녹스 앱 플레이어가 설치도 쉽고 다양한 기능들도 많아서 활용하기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제 휴대폰 게임도 시원시원한 화면에서 편하게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