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코스트코 접이식 수납박스(46L) 사용후기 및 조립영상 "캠핑테이블 활용방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접이식 수납박스 


마트에서 장을 보고 짐을 집으로 옮기기 위해 늘 종이 박스를 이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막상 이동할 때 보면 손잡이가 없어서 많이 불편하고 또 사용한 박스를 다시 버려야 하는 번거로운 일이 발생하죠 그래서 이번에 코스트코 갔다가 눈에 들어오는 제품이 있어서 구매해서 사용해 봤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접이식 수납 박스" 입니다.  (용량 46L) 가격 1만원 초반 









이 제품의 특징은 사용하지 않을때 접어 놓으면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우리가 어떤 제품을 사용할 때....편리하기도 해야 하지만 보관하기도 좋아야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죠    








접혀진 상태입니다.  사진처럼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차량 트렁크에 넣고 다니면서 사용하기도 부담없고 좋습니다.  그리고 여러개를 쌓아서 보관 할 때도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조립방법 




1. 박스를 위로 당겨 줍니다. 






2. 뚜껑처럼 있던 부분이 아래로 내려가면 옆쪽으로 밀어서 고정시켜 줍니다.  끝~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순식간에 박스가 만들어집니다. 








박스 양쪽에는 손잡이가 있어서 물건을 들때 좋습니다.  이제 더이상 종이박스를 들면서 불편해 하지 않아도 되겠죠 









완성된 박스는 수납 공간이 넉넉해서 여러가지 물건을 담기에도 전혀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진처럼 옆쪽에 홈이 있어서 여러개의 박스를 쌓아 놓기에도 안정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캠핑장에서 위에 사진처럼 옆쪽에 홈부분에 맞춰서 나무 판자를 두개 올려서 미니 테이블로도 사용했습니다.






나무판자 위쪽으로 느낌있는 감성 테이블 보를 씌우니 전혀 수납박스라는 생각이 안들죠~ 캠핑갈때 수납박스로도 사용하면서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어서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이용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같습니다.






 

 

 코스트코 접이식 수납박스 

부담없는 가격에 활용도도 괜찮고 사용하지 않을때 보관하기에도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여러모로 괜찮은 제품 같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1~2개 더 구입해서 캠핑갈 때 수납 가방대신 사용하고 캠핑장에서는 테이블로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접이식 핸드카트

 다른 제품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