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X 크롬 봉지걸이 


바이크를 운행하다보면 잠시 정차해서 간단한 물건을 살때 헬멧을 걸쳐 놓을 곳이 마땅치 않아서 불편한적이 있을겁니다. 저또한 이점과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간단한 물건을 구입 할때마다 탑박스에 넣기도 번거롭고 해서 그때 그때 간단하게 걸고 이동하기 위해서 "크롬 봉지걸이"를 구입해서 장착해 보았습니다. 






제품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배송비 포함 21,000 원에 구입했습니다.







구입한 제품은 22mm 오픈핸들 전용 봉지걸이 입니다.  (핸들커버가 있는 바이크는 사용불가)







위 사진처럼 커버가 없는 오픈형 핸들에만 장착할 수 가능한 제품입니다. 









제품 구성은 간단합니다  ( 육각볼트 2개 , 봉지걸이 )

재질이 크롬이라서 번쩍 번쩍해서 고급스럽고 멋집니다.  특히 크롬 핸들인 PCX에 순정처럼 너무 잘어울립니다. 







장착전 모습입니다.  아직 밋밋하지만 조금 있으면 다른 모습으로 변합니다.^^ 








PCX 핸들 중앙에 장착하면 딱이겠죠








장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아래쪽 부터 끼워줍니다.  그런데 잘 안들어 갑니다. 왜냐하면 봉지걸이에 원형홈이 있는 부분전에 조금 튀어나온 부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전...수건을 대고 망치로 쳤습니다. 그랬더니 들어가면서 원형 홈에 핸들에 밀착되면서 딱 맞았습니다.








마무리는 육각렌치를 이용해서 윗 부분을 조립하면 장착 완료됩니다.








장착하고 보니 봉지 걸이가 혼다에서 나온 제품도 아닌데 마치 출고될 때 장착되어 나온 부품처럼 순정 느낌이 나고 너무 잘어울립니다.  








장착전과 비교해서 보니 장착한 모습이 훨씬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장착하고 나서 바로! 봉지와 모자를 걸고 달려보았습니다.  중앙에 장착해서인지 운행중 불편하지도 않고 봉지나 모자도 빠지지 않았습니다.  봉지 걸이가 별거 아니지만 앞으로 운행하면서 자주 사용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혼다 PCX 기능 소개및 주행영상 

 PCX 샤드 탑박스 장착후기

  1. 야글 2018.07.01 15:05 신고

    봉지걸이 이번에 나온 pcx에 장착가능한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