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후기

포천 포시즌스 오토 캠핑장 2박3일 캠핑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포천 포시진스 오토캠핑장 


2015년 7월! 장마가 오기전 포천 "포시즌스 캠핑장"을 다녀왔습니다.  캠핑하시는 분들에게는 평이 괜찮은 캠핑장으로 알려져 있어서 예약하는데 수월하지는 않았지만 어찌어찌 예약해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캠핑장 입구 모습입니다.  입구 양쪽으로 A사이트가 넓게 펼쳐져 있습니다. A사이트는 파쇠석으로만 되어있고 둘러보니 나무 그늘도 있어서 나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입구라서 차량 통행이 많을 것 같습니다. 










A사이트에 아이들의 놀이터 바로 "방방이"가 있습니다.  요즘 캠핑장에 방방이가 없으면 안되죠^^ 




A사이트를 뒤쪽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 A사이트 영상 ]





 



A사이트에서 위쪽으로 올라오면 B사이트가 나옵니다.  B사이트는 파쇠석 구역과 데크 구역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B사이트가 A사이트 보다 더 분위기도 괜찮고 그늘도 더 많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데크 자리가 마음에 드네요^^

참고로 A ,B 사이트 뒤쪽으로 작은 계곡이 있어서 물이 흐르지만 물놀이 할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정상적인 물놀이를 하려면 더 위쪽 C사이트까지 이동해야 할 수 있습니다.  








B사이트 전체 모습입니다.  B사이트에서 위쪽으로 올라오면 바로 C사이트가 있습니다. 




[ B사이트 영상 ]






 

 C사이트는 파쇠석 자리 3곳으로 되어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첫번째 자리에서 캠핑을 했습니다. C사이트를 선택한 이유는 앞에 방방이도 있고 관리동도 가깝고 뒤쪽에는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계곡도 있어서 제 생각에는 포시즌스 캠핑장에서 C사이트가 아이들과 머물기에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C사이트 앞쪽에 샤워실,화장실,개수대가 있는 건물이 있어서 이용하기에 편리합니다.  









여름철 캠핑장에서 준비해간 음식재료가 상할까봐 얼음채워넣기 바빴는데 여기는 개수대 옆쪽으로 공용 냉장고가 있어서 그럴 걱정없습니다.










캠핑장을 선택할 때 저는 개인적으로 화장실이나 샤워실 그리고 개수대가 관리 잘되는 곳을 선호합니다. 여기는 화장실, 샤워실,개수대가 깨끗합니다.









C사이트 바로 맞은편에 방방이가 있습니다. 특히 저희 텐트 바로 앞쪽에 있어서 아이들이 시간날때마다 가서 놀아서 그덕에 편했습니다.







 


방방이 바로 옆쪽에는 모래 놀이터가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 놀기좋고 또 모래놀이장 옆쪽에 수도시설이 있어서 아이들과 놀고 간단하게 씻기 편합니다. 




[ C사이트 영상 ]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금동리 534-1 

☎ 031 - 535 - 8585


포시즌스 캠피장 http://www.campingresort.co.kr/





 

 

 포시즌스 캠핑장 


지금까지 포시즌스 캠핑장 A~C 사이트 까지 둘러 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자리는 C사이트 입니다 이유는 아이들 놀기도 좋고 부대시설 이용이 편리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제가 예약할 때도 C사이트가 가장 빨리 마감되어서 날짜 조절해 가며 예약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포시즌스 캠핑장이 아이들 놀이시설도 있고 부대시설도 관리가 잘 되는 편이여서 괜찮은 캠핑장이라고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캠핑장 후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