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후기

캠핑엔 비치 오토캠핑장 (바닷가 캠핑장) 2박3일 캠핑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캠핑엔 비치 오토캠핑장 


2016년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강원도 속초 켄싱턴 리조트 옆에 있는 "캠핑엔비치 오토 캠핑장"으로 봄 캠핑 다녀왔습니다. 날씨는 맑고 좋았었는데 저녁에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조금 고생했던 캠핑이었습니다.






제가 예약한 사이트는 켄싱턴 리조트와 가장 가까운 "아쿠아존 A" 였습니다. 







 

미세먼지 전혀 없는 날씨가 정말 오랜만이었습니다.  말그대로 푸른하늘과 맑은 공기가 온 몸으로 느껴지는 날이었어요

그리고 캠핑장에는 아무도 없었습니다. 완전 깨끗하죠^^





 



도착하자마자 주차를 하고 일단 둘러보기시작! 아이들은 바로 바다로 달려가더군요 역시 아이들에게 바다란 최고의 장난감 인것 같습니다. 








제가 예약한 "아쿠아존 A" 사이트 입니다.  데크 크기는 360cm X 400cm 대형 텐트를 설치하기에는 조금 부족해 보입니다. 











카라반존은 데크는 없고 구역만 나눠져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사이트가 깔끔하죠~ 그리고 사진을 보면서 생각되시죠~ 한 여름에는 무지 더울 것 같습니다.





 




화장실은 작지만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습니다.  다만 샤워실은 따로 없고 옆에 켄싱턴 리조트에 있는 "해수사우나"를 이용해야 합니다.  캠핑장을 예약하면 1박에 2인 무료 이용권을 줍니다. 









화장실 옆쪽에 재 버리는 곳 그리고 입구쪽에 장작 보관함이 있습니다.  장작은 현장에서 구매할 수있습니다. 장작 구매및 이용문의 033 - 631 - 7601








개수대도 깔끔하고 온수도 잘 나옵니다.  다만 온수를 틀었을 때 바로 나오지 않고 조금 기다려야 나오지만 크게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개수대 옆쪽으로 음식물, 분리수거함, 구급약품함이 있습니다. 나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아쿠아존과 오션존 사이에 개수대를 기준으로 양쪽에 캠프파이어 장소가 두 곳 있습니다. 








아쿠아존 앞쪽에 족구장이 있습니다. 오호! 족구공이 없으면 아이들과 배드민턴을 쳐도 되겠는데요^^








캠핑장에서 해변 쪽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드넓은 동해가 펼쳐집니다. 정말 가깝습니다.










동해가 다 비슷하겠지만 여기는 좋은 점이 해변에 큰 바위가 있어서 바위위와 주변에서 놀기에 정말 좋습니다. 








바위 주변에 이렇게 작은 풀장이 만들어져 있고 아주 작은 물고기도 돌아다닙니다. 물에 수온도 적당하고 안전해서 아이들이 놀기에 정말 좋습니다.







옆쪽 켄싱턴 리조트 앞쪽에는 넓은 모래사장이 있어서 안전하게 뛰어놀기 좋습니다.  그리고 해변을 따라 자전거 길이 있어서 바다를 보며 자전거타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해변에서 놀다보니 저력무렵에 집을 완성했습니다. 데크가 작은편은 아니지만 타프스크린을 설치하니 데크공간이 조금 부족했습니다. 하지만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았습니다^^








켄싱턴 리조트 건물에 CU편의점과 애슐리가 있습니다. 캠핑장에서 조식으로 샐러드바를 이용해 봤는데요 오호~괜찮더라구요

조식(평일/주말) 9,900원 더운 여름에 캠핑할 때는 시원한 에어컨 바람 맞으며 여유있는 아침을 즐길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해수 사우나를 이용해 봤는데요 특이한 점은 없고 괜찮았습니다.  다만 사우나 이용권을 가족수에 맞게 제공된다면 좋을텐데...그렇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캠핑장 이용요금표입니다.  와우! 성수기에는 부담되는 가격이네요~


※ 캠핑엔비치 네이버까페 http://cafe.naver.com/krbeachcamping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동해대로 4800 (봉포리40-30번지)




 

 

 캠핑엔 비치 오토캠핑장 


무엇보다 해변 바로 옆쪽에 위치해 있어서 캠핑과 바다를 동시에 만날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보통 캠핑장 매점이 한정된 제품만 판매하는 것에 비해 여기는 CU편의점이 있어서 아주 편리합니다. 또한 애슐리를 이용해서 조식을 먹을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불편했던 점은 캠핑장 자체에 샤워시설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다른 캠핑장 후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