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노브랜드 추천상품/냉장,냉동 식품 이건~!! 꼭!! 사야한다(칠리새우,숯불닭꼬치,치킨너겟,치킨텐더,물만두,베이컨)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노브랜드 냉장,냉동 식품 추천~!!


갓성비하면~!!  빠질수 없는게 바로~~ 


노브랜드제품이죠~!!


저는 노브랜드에만 가면 


왜 이렇게 구매욕구가 불타오르는지...


완전~ 이성을 잃게 되요~ ㅜㅜ


그래서...


자제를 위해 한동안 잘 안갔었는데...


국가재난지원금을 노브랜드에서 사용할수 있다는


정보를 접한후~ 바로~ 고고~!!! ㅋ











노브랜드 냉동식품들을 보면 


가격이 저렴할뿐만아니라


맛까지 좋아서


 정말~ 뛰어난 갓성비에 놀라게됩니다.



그동안.. 제가 직접 맛본 노브랜드 제품중..


괜찮은 냉동,냉장 식품


 몇가지 추천해볼까해요~^^





숯불데리야끼 닭꼬치






많은 사람들이 추천을 하는 냉동식품중 


하나인데요~


캠핑 갈때나 집에서 간단하게 출출할때 먹기위해


좋은 닭꼬치입니다.



일반 닭꼬치에 비해 크기는 작지만...


달짝지근한 데리야끼소스와


 불향까지 더해져


술안주로도 딱~!! 이라고 해요~


저는 캠핑을 갈때 사가지고 갔었는데...


정말 맛있어서 


가끔... 냉동실에 쟁여두고 몇꼬치씩 


요리해서 먹기에 좋더라구요~^^






치킨 너겟






양이 정말 많은 너겟으로~


약간 매콤한 맛이 납니다.


한번 먹어보고 괜찮아서 자주 사다먹는데..


한번 사다놓으면 정말 오래먹는느낌~!!


밥반찬으로도 괜찮고 스파게티나 볶음밥과 


곁들어 먹기에 딱~!! 좋아요


아이들이 삼시세끼를 먹다보니...


밥차리는것도 보통일이 아닌데...


 가끔~!! 스파게티나 볶음밥에 같이


곁들여주면 좋아합니다.^^





치킨텐더



통안심 치킨텐더로~ 이것도 맛있어요^^





칠리새우



칠리새우도 추천 메뉴중에 하나예요~


예전부터 먹어보고싶었는데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어


들었다 놨다 했던 제품이였죠~!!


그러나~


재난지원금으로 구매하는거니... 


이때가 싶어서 ㅎㅎ


겟~!! 했네요~ ㅋ











칠리새우가 11~12조각이 들어있어요


크기가 숟가락정도인데요~


새우살은 정말 탱글~탱글 합니다.


원래는 새우에 칠리소스를 버무려야 하는데..


저희는 무조건 찍먹파라~


새우의 바삭한 식감을 느끼고 싶어서


소스를 옆에 따로 두고 찍어서 먹었어요



와~!! 역시 추천하는데는 이유가 있네요


그런데.. 저희 4식구에겐 너무 적은양~!!


아이들은 더 먹고 싶은데... 


아쉬워하더라구요~


둘째녀석은 자기 용돈을 주면서 나중에


자기꺼 사다달라고 ㅎㅎㅎ


결국, 혼자서 다 먹더라구요~ ㅜㅜ



매콤달콤한 소스에 바삭쫄깃한 새우의 조합은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네요~^^





물만두



제가 만두를 좋아해서 아침이나 간식으로


군만두를 자주 해먹거든요~



노브랜드 물만두는 가격도 괜찮고


맛도 깔끔해서 괜찮아요~^^




베이컨




노브랜드 베이컨은 


이번에 처음으로 구매해봤는데요~


정말~ 괜찮아요


두께감도 있어서 왠지 양이 많은 느낌~ ㅎㅎ




롤피자스틱



저희 아이들이 좋아해서 이것도


꼭~!! 구매합니다.


피자에 있는 야채토핑은 안먹고 다 빼는데


이건 아주 앙팡지게 잘 먹네요~^^


아침에 이거 하나 데워주면 간단하게 ~!!


해결할수 있어서 완전 좋아요~^^




지금까지....


노브랜드 냉동,냉장식품 몇가지 


소개해 드렸어요


지극히 제 개인적인 추천식품이였구요~^^



다음에는 간식거리를 소개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