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아이들과 집에서 놀기) 야광공룡 화석키트로 공룡발굴놀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 공룡발굴놀이



사회적거리두기가 장기간 지속되면서


집콕하는 아이들의 손에는 핸드폰이


떠나질 않네요~ ㅜㅜ


어느집이나 마찬가지겠지만.. 


같이 놀아주는것도 한계가 있다보니...


어쩔수 없는 현실이 너무 답답합니다.~!!



그런데..


  재료를 사러 문구점에 갔다가


발견한 공룡발굴키트~!!


저희 큰아들이 좋아할것 같더라구요~


이제 중학생이 되었지만... 아직도 


초등학생같이 행동하는 아들이라.. ㅎㅎㅎ




둘째 녀석하고 


둘이 같이 해보라고 하나만 구매했어요


가격은 6,000원~!


그러나... 제가 자주 찾는 여기 문구점은


할인을 많이 해줍니다. 


그래서~!! 4,500원에 픽~!!^^





제품구성이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아요~


아이들은 보자마자 어찌나 좋아하던지... ㅋ







공룡뼈가 들어있는 석고블럭은


마치 빨래비누같지 않나요?~^^




석고블럭을 부수면서 발굴하는거라..


먼지도 날려서


베란다에서 작업하기로~!!



큰아들은 망치로 깨부수고 


둘째녀석은 나름의 돋보기로 뼈를 관찰하고


붓으로 털어줍니다.


마치~! 전문가들처럼... 


서로 분담하며 발굴하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ㅎㅎㅎ


뼈가 나올때마다 우와~!!를 외치며


신기해하며 재미있어합니다.


6,000원 아니~!! 4,500원의 행복이네요^^





그렇게 발굴된 공룡뼈를 물에 씻어준뒤


조립을 해줍니다.




그런데.. 이게 왠일~!! 


머리부분이 없어요 ㅜㅜ


좋아하며 기대하던 녀석들..


어찌나 실망을 하던지...



석고블럭을 아무리 뒤져봐도 찾을수가


없더라구요~


아무래도 공장에서 실수로 빼먹었나봅니다.







실망하던 녀석들 때문에 


결국, 다시 구입했어요


이번엔 인터넷으로 ~!!



종류가 3가지인데.. 


랜덤으로 발송된다고해요~





공룡발굴키트 크기는 A4용지보다


조금 작은 크기입니다.








도착하자마자 바로 뜯어서 작업에 돌입~!!


둘째녀석은 마음만 급해서 


자기 뜻대로 되지 않으니..


힘들어하네요~ 


아이들 성향에 따라 다른듯합니다.



저희 큰아들이 1학년때  공룡발굴키트


한번 해본적이 있었는데..


혼자서도 척척~!! 해냈었거든요



그런데.. 둘째녀석은 뛰어노는것만 좋아하지


가만히 앉아서 하는건 어려워합니다.


결국, 제가 도와주었어요








발굴된 공룡뼈들을 물에 담가 씻으면서


구멍에 있는 석고를


시침핀을 이용해  뚫어주었어요







조립을 하고나니...


이번꺼에는 빠짐없이 다들어있어요^^


정말~ 다행~!!


이것도 복불복네요 ㅎㅎㅎ



다 조립을 해보니..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구요~ 크기도 적당합니다.


티라노는 얼굴을 움직일수 있고


입은 열고 닫을수도 있어요^^





둘째녀석은 여기에다 놓고 


찍어야 공룡시대 같다면서 화분안에 넣어주는


쎈쑤~!!! ㅎㅎㅎ




야광이라길래.. 어두운곳에 가져가보았어요



하지만.. 야광이 많이 밝지 않아요~


그냥~ 조금 흉내만 낸정도~!!!



그래도.. 아이들이 잠시나마 집중하며


공룡뼈 발굴놀이도 하고 


조립도 하고 완성품을 전시까지~!!



집에서 아이들과 어떻게


놀아야 할까 고민이라면..


공룡발굴놀이를 


한번 해보면 어떨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