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아이들 집에서 놀기)트레져x 미스테리팩-트레져헌터와 골드트레져를 발굴해서 피규어완성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트레져X 발굴놀이로 피규어완성



공룡발굴놀이를 재미있게 해보았던 아이들~


유투버가 트레져X를 발굴하는걸 보고


이것도 해보고 싶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조그마한 피규어가 들어있는것 치고는


가격대가 그리 만족스럽지 않지만...


아이들이 금이 들어있다며~


너무 하고싶어하더군요~ ㅎㅎㅎ






단단하고 꼼꼼하게 잘 포장되어있어서


포장뜯는게 조금 힘들었네요~ ^^;;




다양한 피규어와 트레져가 들어있어요~





아이들의 목표는 여기있는 골드트레져들~!!




트레져가 있는 석고블럭은 물에 30초간


적셔줘야~ 발굴하기가 쉬워요~


공룡발굴할때 보다 수월하게 작업할수


있어서 둘째녀석이 좋아했네요~





발굴하기위한 도구인데... 


공룡발굴과 달리 조금.. 업그레이드 된 느낌~!! 


큰아들은 이 도구가 편리하다며~


다 쓰임새가 있다며 칭찬을~!! 









공룡뼈 발굴할때와 달리 순식간에 발굴 끝~!!






조립하고나니~ 피규어가 생각보다 커요~


저는 정말~ 작을줄 알았거든요~


아이들이 완성된 피규어를 보더니..


공룡보다 더 좋아했네요~ ㅎㅎㅎ




보물상자도 꼼꼼하게 포장되어있어요~


이걸 뜯으며 얼마나 기대를 하던지...





보물상자 안은 발굴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불을 조금 부어주면 됩니다.






물을 부어주니....


부글~부글 기포가 올라와요


기포가 잦아들때 보물상자를 비워주면


안에 있던 보물이 나타납니다.



아이들은 이 작업을 하면서 마치 


과학실험을 하는듯한 느낌으로


 신기해하더라구요~ ^^





발굴작업에 피규어조립~!!


또, 보물을 찾기위한 과학실험까지~!!


모든게 완벽했던 놀이시간~!! ㅎㅎ


세가지 놀이를 한번에~!!



뒷정리가 난감하긴 하지만...


아이들에게는 정말 즐거웠던 시간이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