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위즈웰 간식메이커5종으로 붕어빵,와플,샌드위치,도넛을 만들어먹어요/아이들 간식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위즈웰 간식메이커 사용후기



동네에 붕어빵 할아버지가 오셔서


붕어빵을 파시는데...


아이들이 슈크림들어있는 붕어빵이 


맛있다며 자주 사다먹더라구요~



집근처에 파는곳이 그 곳 밖에 없다고해


아이들은 그저 맛있다고 사다 먹게되니..



이참에~


집에서 만들어주는게 낫지 않을까해서


붕어빵기계를 찾아보던중~


발견한 위즈웰간식메이커~!!



붕어빵말고도 샌드위치, 와플, 도넛등...


다양하게 간식을 만들어 먹을수 있어요~


또, 더욱더 좋은 것은 제가 예전부터 


와플기계를 하나 장만하고 싶었었는데


위즈웰 간식메이커는


와플까지 만들어 먹을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플레이트까지 꼼꼼하게 잘 포장되어 있어요~


받자마자 어찌나 기대가 되던지....


아이들은 얼른~ 붕어빵 만들어먹자고~ 


ㅎㅎㅎ









붕어빵 플레이트만 들어있으면


가격이 쎄다는 생각이 들겠지만...


플레이트만 바꾸면 다양한 간식을


만들어 먹을수 있으니~


가격이 합리적인듯~ !! ㅋ






이렇게 펼쳐놓고 보니~


 풍족한 느낌이 들어요~ ㅋ










플레이트를 바꿔 끼울때는


 분리버튼을 당기고 밀면 됩니다.






플레이트 아랫부분은 열선이 있는데


정말~ 뜨거워요~


아이들 손에 닿지않도록 조심해야 해요~





손잡이 위에 잠금클립이 있어요~


손잡이가 있어서 휴대하고 이동하기에도 


편리합니다.



부피도 크지 않아서 캠핑다닐때


용이하게 쓰일수 있을듯 해요~^^





간식을 조리하기 전에 먼저


코드를 꽂고 전원스위치를 켜요~





전원에 빨간불이 들어오면~


조리의 초록불이 들어올때까지 


기다려줍니다.





조리에 초록불이 들어왔어요~


조리하는 도중.. 


초록불이 꺼졌다 켜졌다 하는데


그 이유는 


온도를 조절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1. 와플&붕어빵 플레이트를 끼우고


예열한뒤, 플레이트위에 버터나 기름을


발라줍니다.



2.예열이 완료되면 플레이트 위에 


반죽을 붓고 뚜껑을 닫은후,


잠금클립을 채워 주십시오.



3. 5분정도  경과한후, 뚜껑을 열어 


적당히 구워졌는지 확인해요


(저는 참고로 와플은 5분, 


붕어빵은 10분 구웠어요)


잘 만들어졌다면 플레이트의 코팅이 


벗겨지 않도록 주방도구를  이용하여


꺼내주십시오 (조리시간은 기호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4. 조리가 완료되면 스위치를 끄고 


전원 코드를 뽑은 다음 충분히 


냉각시킨후, 플레이를 분리하여 


세척하여 주십시오







아이들이 좋아하는 슈크림도 넣고


팥앙금도 넣어봤어요~


붕어빵 파는거와 맛이 똑같다고~ ㅎㅎㅎ



이렇게 며칠을 해주었더니..


더이상 밖에서 사먹지 않고


집에서만 먹네요~


제가 조금 귀찮기는 하지만...


그래도.. 간식을 이렇게 집에서


만들어줄수 있으니 뿌듯합니다~ ^^







와플 플레이트는 모양이 정사각형이라서


정사각형 틀에 맞춰서 해봤는데..


시간이 좀 오래걸려요~


그래서...  동그랗게 해봤는데..


모양이 이게 더 와플같고


 금방 잘 익더라구요~^^






제가 아침에 항상 빵과 커피를 마시는데...


이렇게 와플을 해서 먹으니~


너무~ 조으네요~^^



간식 메이커가 저의 아침도 책임져줍다. ㅋ






샌드위치보다는 피자빵?? ㅎㅎ


아이들이 야채를 워낙~ 안좋아해서


햄넣고 치즈 넣어서 피자빵으로 만들어 


보았어요~^^







이게 의외로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릴로 사용할경우 


손잡이를 위로 당기면서 눕혀주면 됩니다.


소세지같은 간단한걸 구워줘도 되니~



완전~~ 만능 간식메이커예요~




아이들의 간식과 저의 아침은


간식메이커로 인해 행복합니다.^^


이걸~ 왜 이제야 알게된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