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남양주 덕소맛집) 수레로 84 수제 돈까스,모밀 ~!! 줄서서 먹는 돈까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줄서서 먹는 "수레로 84 돈까스"


덕소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수레로84

주 메뉴인 돈까스만 맛있는줄 알았는데...

그중... 짬뽕우동은 기대이상이에요~^^


덕소 돈까스 맛집이라.. 식사시간대에는

줄을서야 먹을수 있으니

식사시간대를 조금 피해서 가면

좋을듯합니다.





수레로 84는 도로옆에 있어서

주차할수 있는 자리가 많지 않아요~

7대정도 주차할수 있겠더라구요~


그런데.. 

주차하는 자리는 만차가 아니였는데...

식당안은 꽉~ 차있어요

거의~ 동네분들이  많이들 걸어서 오는듯합니다.






--- 영업시간 ---

오전 11:00~ 오후10:00


손님이 워낙~ 많아서 직원들이 바쁘다보니..

대기 손님 명단을 적거나

응대를 하지 못하더라구요~


대기명단은 계산대 옆 테이블위에 있는 

명단노트에 셀프로 적으면 됩니다.


밖에서 웨이팅하는 시간은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한 15분 정도

기다렸네요~





내부는 그리 큰 편이 아니예요~




안쪽에 유리너머로 보이는 곳은 

놀이방인가 싶었는데..

가서 직접보니...

2개의 좌식 테이블이 있어요~

어린 유아를 데리고 왔을때 이 자리로 가면

편할듯 합니다.




 파파돈까스와, 치즈돈까스

생선까스, 가츠동, 짬뽕우동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했지만... 아직 음식이 나오지 않은 

테이블들이 많아서..

음식나오는 시간도 좀... 걸렸네요~





셀프로 물도 갖다먹고요~

셀프바가 있으니.. 앞접시나 김치등..

필요한거 가져가면 됩니다.




짬뽕우동은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어요~


불향이 나서 더~ 맛있게 느껴진듯 합니다.

중화요리전문점과 같이 많은 해물이 

들어가지않았지만...

숙주가 들어가서 저는 식감때문에 더 괜찮게

느껴지라구요~^^




가츠동맛은 너무~ 맛있다 정도로

감탄할 정도는 아니지만...

그냥~ 보통정도~!! ㅎㅎㅎ



 생선까스도 보통정도~!!




치즈돈까스는 치즈가 정말~ 

푸짐하게들어가있어요~




기본적인 메뉴 파파돈까스예요~

옛날식 돈까스 처럼 크기가 크지는 않지만..

크기는 적당한듯 합니다.


파토핑이 생소하긴 한데...

파랑 같이 먹으니 느끼함을 잡아줘서 괜찮았는데..

다 먹고 난후~ 집으로 가는길에

입안에서 파향이 계속 풍긴다는거~ ㅋ


데이트 하는 연인사이라면.. 

파는 빼고 드시는게 나을듯 해요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돈까스 사이드로 나오는

샐러드와 코울슬로가 맛있었어요~

저희 엄마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돈까스 먹고 샐러드 먹으니~

느끼함이 싹~ 사라져요~


제가 그동안 먹은 돈까스 사이드 샐러드중

여기가 제일 제 입맛에 맞더라구요~^^





커피는 매장밖에 있어요~

커피를 마시며 느긋하게 앉아있고 싶지만..

그럴수 있는 자리가 아니라서..

아쉬움이 남네요~


그래도 만족할만한 식사를 했어요

돈까스 하면 여기 샐러드와 코울슬로가 

생각날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