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가격 저렴한 회전오르골 구매후기~!! 미술특강재료, 피규어받침대로 가능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회전오르골 구매후기~!!



만들기 재료로 괜찮은 회전 오르골~

미술시간이나 특강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을듯 합니다.


저는...

브롤스타즈 클레이 피규어를 만들어

 동영상을 찍기위해 회전판이 필요했어요~

생각해보니.. 회전오르골위에 올려놓고

영상을 찍기에 좋은 방법일듯 싶더라구요~




이렇게...

클레이를 올려놓고 영상 찍기에 딱~!!^^




인터넷가로 한개에  1,500원이예요~

가격이 저렴하니..괜찮아요~^^

지름은 9cm로 피규어 올리기에도 알맞은

크기입니다.

색상도 다양하구요~




회전 오르골위에 클레이로 꾸미거나

만들기를 해서 미술특강으로 수업해도

좋을듯합니다.





6개를 구매했어요~

회전오르골 본체와 받침대가 따로 분리해서

포장되어왔네요~





받침대를 회전오르골 본체에 꽂아서

돌려 고정시키면 되니... 간단합니다.




회전 오르골 본체 내부예요~

아주~ 간단하게 되어있어요~


오르골 음악은 여기에서 나오는데...

음악은 다 똑같은 엘리제를 위하여가 나와요~

그런데.. 음악이 너무~ 빨라요~

그렇다보니.. 

이 음악은 듣기가 살짝~ 거슬려서

시끄럽게 느껴집니다.


가격이 저렴하니.. 많은걸 바라면 안되지만요~ㅋ




받침대는 회전본체 가운데에 위치하지않아서

살짝~ 기울어져 있어요~




저는... 영상을 찍기위해 사용하는건데...

생각보다 괜찮은 방법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