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오양 치킨텐더로 아이들 간식,요리에 곁들어 먹기에 좋아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양 치킨텐더가 간식이나

반찬대용으로 딱~!!


아이들의 간식이나 반찬대용으로 가능한

용가리나 치킨너겟 종류가 참으로 많죠~!!


저도 그동안 많이 구매해왔었는데...

용가리는 가격에 비해 양이 적고,

치킨너겟은 용가리 보다는 가격이 좀 괜찮아서

더 많이 구매했었죠~!!


그런데...

오양 치킨텐더를 발견한 후로는

이것만 계속 사먹게 되요~ ㅋ

치킨통살이 그대로 들어가있으며

모든 요리와 너무 잘 어울리거든요~


가끔... 바쁠때 간식이나 반찬으로

이걸 튀겨주면  아이들이 정말~ 잘먹어요^^






오양에서 나온 치킨덴터~!

마트 가격으로 9,500원이예요~

처음에는 비싸다고 생각했었는데..


1kg이나 되는 양으로 텐더 조각이 많고

맛도 있어서 전혀~ 아깝지 않은 가격이예요~^^





인터넷가로는 6,550원이네요~

다음에는 인터넷으로 주문을 해야겠어요~ㅋ

찾아보니...

 2봉지씩 묶음으로 판매하는것도 

있는데.. 1봉 가격보다 조금 저렴하더라구요~^^





텐더조각이 얼마나 들어있나 세어보니...

크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가 구매한 봉지 안에는 

32조각 정도 들어있더라구요~^^





냉동된걸 그대로 튀기면 

텐더 통살이 익는 시간이 오래걸려서

저는 전자레인지에 2분정도 돌렸다가

튀기거든요~ 그럼... 튀기는 시간이 단축되요~


가끔은 기름 냄새때문에 오븐에 돌리는데..

아이들이 오븐에 돌리니.. 맛이별루라고~ㅜㅜ

기름에 튀겨야 맛있다네요~

저는 기름기가 싹~ 빠져서 괜찮던데.. ㅋ





이렇게 통살이 그대로 있어요~^^

간이 살짝 쎈듯하지만..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 마성의 맛이네요~ ㅋ




저희는 가끔.. 떡볶이를 먹을때나

볶음밥, 스파게티종류를 먹을때는

같이 곁들어서 먹어요~

이렇게 먹으면 왠지~~ 푸짐하게 먹는 느낌이~ ㅋ


가끔은 그냥 반찬으로도~!

아님... 샐러드에도 ~

그 어떤것과도 너무~ 잘어울리는 치킨텐더는

저희 가족의 최애 냉동식품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