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한성 "롤피자" 아이들의 간식으로 딱~!! /롤피자 먹고난후 솔직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간식으로 딱~!!"롤피자" 


마트에 갔다가....둘째녀석이 먹고싶다고 해서

구매해온 한성 롤피자~!!


요즘엔.. 녀석들이 한창 클때라서 그런지..

학교 끝나고 오면 계속 간식을 찾더라구요~

용돈이 있을때는 핫도그나 떡볶이를 사먹는데..

안먹고 올때는 

간식을 해주는것도 보통일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여러개를 냉장고에 쟁겨두고

간식으로 챙겨주니~ 너무 ~ 잘먹어요^^




마트에서는 990원인데... 

인터넷가로는 910원하네요~



맛도 4가지 맛으로 다양하구요~

아이들이 이렇게 맛있게 잘 먹을줄 알았으면

방학동안 먹도록 쟁겨놓을껄 그랬나봐요~ ㅋ





길이가 16.5cm 정도 되요~~

크기가 그리 크지 않지만.. 간식용으로는 적당하겠죠~

하지만.. 

저희 아이들에게는 양이 적은듯 해요~

하나를 먹고나니.. 더 먹고 싶다고

양에 안찬다고~ ㅎㅎㅎ 




전자레인지에 1분 조리하라고 되어있어요~

처음에 두개를 한꺼번에 넣고 2분을 돌렸더니..

빵이 약간 물컹해지는 느낌이 조금 들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꺼는 하나씩 1분 돌렸더니..

빵이 폭신~ 폭신~ !! 딱!! 알맞더라구요


역시나.. 맛있게 먹으려면...

레시피대로~!! ㅎㅎㅎ





롤피자 빵안에 있는 속재료는 어떤가 하고 보니...

햄과 적당히 들어있는 야채~!!

저희 아이들은 워낙 편식이 심해서 피자에 있는

야채들을 건져내기 바쁜데...

요건 다 먹네요~ ㅋㅋ


그런데..

피자라 하면~ 치즈가 쭉~ 늘어나줄만큼

있어야 하지 않나 싶은데...

치즈의 흔적은 찾아볼수가 없어요~




혹시나... 

치즈가 안들어갔나 싶어 포장지를 보니..

치즈가 들어가긴 합니다.

포장지에도 치즈가 잔뜩 들어가있는

롤피자 사진이 있는데 말이죠~!!

역시~!! 과대광고~~~~

어느정도 예상은 했었지만..

막상 보니... 실망감은 드네요~ ㅎㅎㅎ


큰아들도 맛은 있는데..

치즈가 안 늘어나서 아쉽다고.. ㅜㅜ


그래도.. 가격대비 맛은 괜찮네요~^^


조만간 인터넷으로 잔뜩~! 주문해놔야겠어요~

아이들이 알아서 꺼내 전자레인지에 1분 돌려서

간단하게 먹을수 있으니...

저도 편하고~ 아이들도 편하고~ ㅎㅎㅎ

(불량주부의 발언이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