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옥스포드) "코브라 전투단 - 5분 대기조" 로 군대놀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옥스포드

"코브라 전투단- 5분대기조



탱크, 군인, 총~~ 이런것들을 좋아하는 둘째~!!

어린이집에 다닐때부터 자기는 군대대장이 

될꺼라며~ 남자다움을 좋아했던 녀석~!!

이제는 레고도 군인에 관련된걸 고릅니다.ㅋ


옥스포드는 레고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고

유명한 캐릭터가 있는게 아니라..

경찰,군대,자동차등... 주변에 있는것들도 디자인해서

유행에 타지 않아서 오랫동안 갖고 놀기에

좋은듯 합니다. ^^

 




탱크가 있는 코브라 전투단 기갑부대가 있는것과

5분대기조 하고 무엇으로 할까 한참을 고민하더니..

군인이 많은 5분 대기조로 골랐어요~





제가 봐도.. 군인 피규어가 많아서 

갖고 놀기에 더 적당할듯 해요~^^






군인 피규어를 먼저 만들어서

5분대기조로 배치하기~!! ㅎㅎㅎ



얼마전까지만 해도

 형아보고 만들어 달라던 녀석이였는데..

이거는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다~ 만들더라구요


그렇게 다 만들고 군인놀이 심취한 녀석~! ㅋ

다음에는 탱크도 사고 코브라 전투단에 있는

제품들을 다 사서 군대를 만들고 싶다네요~ ㅎㅎㅎ


예전에는 레고는 만들어 놓고 잠깐 몇번 

갖고만 놀더니...

군대로 된 옥스포드 5분대기조는

매일 여러가지 놀이를 만들어

자주 가지고 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