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세부)가성비 좋은 오션마사지와 시설좋고 놀이방이 있는 더 포레스트 마사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세부 오션마사지/ 

 시설좋은 더 포레스트 마사지 


세부로 여행을 가면 마사지가 빠질수없죠~!!^^

마사지를 받고 나면 얼마나 개운한지...

중독이 되는듯 합니다. ㅋ


여행하는동안 거의 매일 마사지를 

받았네요~ㅎㅎ



 

   세부 오션마사지

저희 숙소인 레디슨 블루호텔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가까워서 2번이나 

찾은 곳이지요~^^


한국인 사장님 카톡 cebu2로 예약문의를 하고

픽드랍을 신청했어요~

원래.. 픽드랍을 신청하면 추가요금 50페소인데...

저희는 숙소랑 가까워서 무료로 픽드랍을

해주었네요~^^


밤 10시이후에는 세부시티 전 지역 픽드랍을

무료서비스를 해준다고 합니다.





 

예약을 해서 픽드랍 서비를 받아 도착한

오션마사지~!!

외관은 현지느낌이 물~ 씬 풍기는 곳입니다.






한쪽에서는 네일아트도 하고있어요~




다양한 간식거리도 판매를 하고 있구요~




내부는 솔직히 우~와 할정도는 아니지만...

일단~!! 가격이 괜찮은 곳이지요~^^




저희는 건식 지압 마사지로 60분 했어요~

한사람당 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한시간동안

마사지를 받을수 있으니...

한국에서는 상상도 할수 없는 일이죠~!!



쇼파에 나란히 앉아서 발 먼저 씻기~!!

이때부터~ 

내가 호사를 누리고 있구나를 느끼기 시작~ ㅋ



마사지를 받는 룸시설은 흠...... ㅜㅜ

뭐~~ 가격이 착하니. 이정도 쯤이야~~ ㅋ


마사지를 받고 나니... 

확~~ 풀리는 느낌~!! 너무 좋네요^^

그런데.. 잠이 오려고 하는 순간..

마사지를 하면서 서로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조용히 마사지를 받고 싶었는데..

이야기 하는 소리 때문에 

자꾸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그렇게...

마사지가 끝나고 나면 음료를 무엇을 

마실건지.. 물어봅니다.

 갈 준비를 마치고 룸에서 나오면 

음료가 바로 셋팅이 되요~

셋팅된 음료를 마시고 팁을 쟁반위에 

올려주고 다시~ 핍드랍 서비스를 받아 호텔로 ~!!^^





마지막날  오전에 한번 더 들렀어요~

이번에는 룸이 다른 3인룸으로 ~!!

여기가 처음에 왔을때 룸 보다 낫네요^^


오전에 가서인지.. 처음에 왔을때보다

마사지강도가 쎈 느낌~!! ^^

조금 아프긴 했지만 더 시원한긴 했네요 ㅋ

처음에 갔을때처럼.. 

마사지 하시는 분들끼리 이야기도 안하시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더 포레스트 스파 마사지

저희 숙소인 레디슨블루 호텔과는

 조금 거리가 있는

더 포레스트 스파 마사지~!!

요즘 새롭게 떠오르는 곳이라고 합니다.


픽드랍은 근처가 무료~!!

저희는 거리가 있지만 3명에 90분을 

받는다고 하니... 

픽드랍비용을 100페소만 받고

나머지 요금은 포레스트 쪽에서 냈네요~



 

도착해서 보니...

 완전 고급스러움 그 자체네요~^^


시설좋은 곳이라 그런지..

한국인들이 많이들 찾는듯 합니다.

이미... 여러사람이 대기하고 있었어요~^^


----  가격표 -----

1.건식마사지

60분 500페소/ 90분 700페소/120분 900페소


2. 아로마 오일

60분 500페소/ 90분 700페소/120분 900페소



3.코코넛 오일

60분 600페소/ 90분 900페소/120분 1200페소


4.핫 스톤

90분 1000페소/120분 1300페소


5.성장 마사지

60분 400페소/ 90분 600페소


6.발 마사지

60분 400페소/ 90분 600페소/120분 800페소



저희는 건식마사지 90분을 하기로 했어요~

700페소라고 해서 오션마사지보다

 비용이 세지 않나싶지만..... 

시설좋은곳에서

 좀 더 편하게 받을수 있다고 생각하면

그리 아깝다는 느낌은 들지 않아요~^^



화장실이 있는곳이구요~

전체적인 시설에 비해 화장실이 좁고

관리가 조금 소홀해보여요




놀이방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마사지 받으러 와도

걱정 없을듯 해보입니다.

안에서 돌봐주시는 현지인 직원분도 있구요~





여기 안으로 들어가는 곳이 

마사지 받는곳이예요~




우선 여기에 앉으면 발을 씻어줍니다.

발을 씻는 곳도 깔끔해요~^^




발을 씻는 동안.. 체크리스트를 줍니다.

체크를 하면 마사지를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 곳과

받기 싫은곳 , 마사지 강도등....  

다 하고 나면... 마사지 받을 룸으로 안내해주어요~





긴 복도를 따라.. 룸이 있어요~ 

이곳도 깔끔함 그 자체죠~~^^



적당한 빛과 편안한 분위기의 룸~!!


마사지 베드위에 있는 바구니에 

가방과 소지품을 넣어주어요~


자신이 원하는 곳을 집중적으로 해주니..

아주~ 만족스러워요^^





마사지가 다 끝난후~

 고객만족 서비스 체크도 합니다.

많이 신경쓰고 노력하는 곳인듯합다.

체계도 잘 잡혀있어보이구요~




고객서비스 만족도를 작성하고 있을때

차도 룸으로 배달해줍니다.


손도 닦고 차를 마시라고  따뜻한 물수건까지~!!

서비스가 아주~ 좋네요~^^


그런데.. 저를 담당으로 해주었던분은

좀.. 불친절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기분이 살짝 별로긴 했는데...

마사지를 넘~ 잘하셔서.. 그냥~

기분좋게 이해하기로~ ㅎㅎㅎ


거리만 가까웠으면 여기만 왔었을텐데....

그게 좀... 아쉬웠네요


 

 

 마사지를 받으면 몸의 피로가 싹~ 풀리는듯 해요~

 세부오션 마사지는 시설은 그저 그렇지만...

 마사지를 받을 때는 참 좋았네요~^^


 더 포레스트스파는 시설도 좋고 

 아이들을 데리고 와도 좋은 곳이예요~

 마사지도 원하는곳을 집중적으로 받을수 

있으니.. 만족도도 더 높구요~^^


시설 상관없이 착한가격에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세부오션마사지~!!

시설 좋은곳에서 편안하게 받고싶다면

더 포레스트스파로~!!

저는 개인적으로 더 포레트 스파를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