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멀티슬라이드 씽크대선반- 좁은 주방을 쉽게 그릇과 컵을 정리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멀티슬라이드 씽크대 선반



주부라고 해도 저는...살림이 왜 이리 어려운지...

저희 주방은 좀... 작은편에 속해서

주방 수납하기가 어렵기도 하고

제가 정리를 잘 못해서인지... 정리하기가

잘 안되더라구요~ ㅜㅜ

주방을 깔끔하게 정리를 잘하는

주부들이 부러울따름입니다. ㅎㅎㅎ


특히, 저희집 싱크대 선반이 너무 작거든요~

그래서.. 컵을 정리하기 위해

 정리대를 구매해서 놓아 보았지만...

자리가 좁아서 이리 옮기고 저리옮기고 하다가

결국, 구석에... ㅜㅜ


남편은 식기건조대를 옆에 두자는데...

건조대를 두면... 

요리하기가 너무 불편하기도 하고미관상 별로라서 

계속 안된다고 고집만 피웠었거든요~


그러다 .... 씽크대 선반을 설치하고 나서 

정리가 수월해졌네요~^^







이 집에 원래부터 설치되어 있는 

씽크대 선반이예요~

아주~ 귀여운 사이즈죠~ ㅋ


이렇게 보니..정리가 수월하지 않았을 거라고

느끼실수 있죠? ㅎㅎㅎ






요즘...

저희 동네 맘카페에서 뜨고 있는 반값창고라는

곳을 방문했어요~

박스손상이나 스크레치가 나거나 변심으로 인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인데..


마침.. 씽크대 선반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딱~!! 봐도 박스가 심하게 손상되어 있죠~!!

안에 물건은 괜찮은가 봤더니...

아무 이상 없더구요~ 


식기 건조대를 두는 것보다

 씽크대 선반을 큰걸로 바꾸는게 훨~씬 

좋은 방법일듯해요~

 8,700원이라는 착한 가격도 맘에 들구요~^^






인터넷에 똑같은 제품을 찾아보니...

제일~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는 가격이

18,009원이네요~( 9원은 뭔지.. ㅎㅎ)


만원 가까이 저렴하게 구매한거네요~^^






박스가 많이 손상되었어도 괜찮아요~

물건만 괜찮다면 말이죠~!!






기존에 있던 작은 씽크대 선반을 떼고~

새로 구매한 씽크대 선반을 설치했어요~


설치한 모습을 보니~ 뻥~!! 뚫린듯한 느낌

뭘~까요? ㅎㅎㅎ






물받이도 있어서 기존에 있던 씽크대 선반과 달리

물이 아래도 뚝~ 뚝~ 떨어지지 않아서

좋아요~


물받이 청소도 어렵지 않구요~^^






씽크대 선반 아랫부분에는

 컵이나 조리도구를 걸수 있는

걸이대까지 장착이 되어있어서

효율적으로 사용할수 있어요~ ^^






접시꽂이까지 있어서 건조하기에도 좋구요~^^






컵과 그릇을 다 건조할수 있는 넓은 공간까지~!!



멀티 슬라이드 씽크대 선반을 설치하고 난후..

설겆이를 하고 건조하기 쉽고

컵을 정리할곳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주방이 좁아서  수납이 고민이신분에게 

 추천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