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 툰 만화카페에서 가족과 함께

 - 퍼즐놀이, 보드게임도 즐길수 있는곳




집앞에 있는 통툰만화카페를 가본뒤~
아이들이 또 가고싶다고 해서
이번에는 진접 롯데시네마 근처에 있는
 툰 만화카페로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이 아빠하고 같이 가고싶어해서
교회가 끝난뒤~
 다같이 출발했죠~~







(이용시간)

11:00~ 24:00


미성년자는 보호자없으면 

10이후 입장은 불가하다고 하네요~








들어가자마자 신발은 벗어서 신발장에 넣고

실내화로 갈아신은뒤

신발장 열쇠를 카운터로 가지고 갑니다~


저번에 다른 통툰 만화카페 갔을때처럼

같은 방법이네요~^^







저번에 갔던 통툰보다 꽤 규모가 있네요~^^





 



교회가 끝나고 바로 도착해서

 너무 배가 고팠기때문에 라면& 떡볶이 패키지로

B세트 3개에 둘째녀석은 아직 미취학이라서

식사하나(라면)만 주문했어요~^^


남편과 큰아들도 라면, 저는 떡볶이를 

주문했구요~^^









주문을 하고나니...

카드와 진동벨을 줍니다~






저는 라면과 떡볶이가 나올때까지

어느자리가 좋을지 둘러보았어요~






카운터 앞에있는 중앙룸은 좀 작은듯해 보여요~






이곳은 오픈된 테이블자리예요






이곳은 1인 테이블 자리입니다.

사람이 앉아있는 

이 자리에는 무릎안마기가 있는 자리랍니다.






1층룸과 2층룸이 있는 자리에요~





여긴 1층에 있는 멀티룸 자리예요

게임이 800개 정도 들어있다고 하네요~


저희 아이들도 그걸 알면 멀티룸으로 간다고 

했었을텐데...

저는 아무말 안했답니다~ ㅎㅎㅎ














아이들은 2층이 좋다고 해서 

2층자리로 자리를 잡았어요~









남편은 이곳에서 라면 만들기~!!


여기는 알바생들이 있어서 

통툰처럼 사장님이 직접 라면을 끓여주지않고

 셀프로 직접 해야합니다.



 



계란넣은 라면과 치즈넣은 라면~!!






제가 주문한 떡볶이인데...

데우기만 한것같아요~

떡볶이 양이 너무 적을뿐더러... 

떡이 좀 딱딱하네요~

쫄깃 쫄깃했으면 좋겠는데...

양에도 안차고 맛도 그냥 그렇고... ㅜㅜ

차라리 라면을 먹는게 나을듯 하더라구요~



비교를 안하고 싶지만...

통툰은 사장님이 요리를 해줘서 종류도 다양하고

토스트도 참 맛있어 보이던데..

이곳 툰은 음식이 다양하지도 않고 별루네요~





통툰 만화카페 바로가기








그냥 저냥 식사를 하고나서...

커피로 기분을 좀 업시켜볼까하고

남편은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주문한뒤~

가져왔는데...

오~ 컵이 커서 양도 꽤 되네요~


그런데.. 한입 먹어보고 짜증이~~ ㅠㅠ

이상한 맛이 나요~


아무래도 플라스틱컵 때문에 냄새가 나는건지..

왜 뜨거운 커피를 플라스틱컵에 주는지

도대체 이해가 가질 않더라구요~


제가 왠만하면 컴플레인 거는사람이 아닌데..

조심스럽게 가서 혹시..

커피는 종이컵에 안주냐고 물봤어요~

플라스틱컵이라서 좀 그렇다고 했더니...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친환경 컵이라고

하더구요~


그리고 처음부터 주문할때 종이컵에 달라고하면

종이컵에다 준다고 하더라구요~ㅠㅠ

그럼... 주문받을때 물어봤으면 좋았을텐데...


남편은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괜찮다고 하는데..

먹어보니.. 약간 안좋은 맛이..


아무래도 원두커피가 제 입맛에 맞는게

아닌듯해요~


혹시, 다른분 입맛에 맞을지도 모르겠지만..

어쨌든.. 여기 아메리카노도 제 입맛엔 아니였네요~








아이들은 간식이 먹고싶다고 해서

저희들과자도 같이 구매했어요~


여기서 먹은것중 과자가 제일 맛있네요~ ㅎㅎㅎ












통툰보다 좀 나은 부분은 책이 꽤 많고

룸이 크다는겁니다~ 






높은곳에 있는책들은 

발판 사다리를 이용하면 되는듯 해요












어린이 도서는 1인테이블 뒷쪽에 배치되어 있어요~






퍼즐 이벤트도 해보고 싶었으나...

남편은 퍼즐 맞추는거 정말 싫어하고

또, 점심을 먹다보니.. 시간이 애매해서

못했네요~~

한번 도전해 보고 싶긴하네요~

300피스면 해볼만 할텐데... ㅎㅎㅎ






맨 밑에 칸에는 접이식 테이블이 있으니

가져다 사용후 다시 제자리에 

갖다놓으면 된답니다.


중간에 있는 칸에는 퍼즐들이 있어요

어린아이들이 간단히 맞출수 있는 

25,50피스가 있어서 이런건 좋았네요~











맞추다 보니... 

분실된 퍼즐이 여러개 있더라구요~







보드게임도 어느정도 있어요~


옆에 룸은 친구들끼리 연인끼리 와서 

보드게임을 하더라구요~



그 모습을 보니...

예전 한참 보드게임방이 유행했을때

보드게임했던 날들이 문득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때는 참으로 재미있게 놀았었는데....


잠시나마 추억돋았네요~ ^^








검색대도 있어요~






전신안마기도 무료로 사용하는거라..

정말로 하고 싶었으나...

참았네요~ㅋ






화장실을 가려면 화장실 슬리퍼로 갈아신고 

가야해요~

화장지도 꼭~~!! 챙겨가시구요~


저는 룸에 붙어있는 이용시 궁금사항을 

읽어보지 않고 화장실갔다가

다시 돌아와서 화장지를 가지고 가야했네요~

돌아와서 보니 이용시 궁금사항에

휴지를 가져가야 한다고 적혀있더군요~







그리고는 어느덧 이용시간 3시간이 다가오니...

아이들은 돌아다니기 시작하더라구요~


남편은 열심히 잠만 자다가 가네요~ ㅠㅠ

이제 다음부터는 아빠 빼고 우리끼리만 

오자고 했더니.. 

아이들도 그렇게 하자고하네요~ ㅋ



 

 

 규모도 크고  멀티룸,가족룸으로 룸도 넓어서 좋지만..

 대체적으로 음식과 커피가 입맛에 맞지 않았네요~


 저처럼.. 입맛이 까다로우신 분들은 식사를 하고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그런데...이름그대로 만화카페인데.. 

 제가 너무 많을걸  바랬나 봅니다~ ^^;;

 

 만화카페라고 생각하고보면 책 종류도 많고

 보드게임이나 퍼즐도 다양하고 게임룸도

 있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금곡리 1082-2 401호 | 만화카페툰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