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밀크티 무료체험후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신청했더니 꾸준히 열공하네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밀크티로 열공중 ]








 

 밀크티 무료체험후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신청했더니 꾸준히 열공하네요~^^




지인과 함께 커피를 마시며 이야기하던중...

밀크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저는 밀크티 이야기를 하길래~

먹는 차를 이야기 하는줄 알았는데..

컵을 열심히 모은다며 너무 좋아한다길래~

그게 뭐냐고 물어보았죠~!!


알고보니 천재교육에서 만든 패드로 하는

자기주도학습이더라구요~


무료체험으로 10일을 할수 있으니

10일을 해보고 계속 할수있을지 

결정할수 있다네요~


저희 큰아들이 워낙 공부에 흥미가 없어서

공부에 담을 쌓고 살았는데..

중학교를 올라갈 생각을 하면 엄마입장에서는

걱정스러웠거든요...


그래서... 한번~!! 무료체험을 해보기했죠!! 


그렇게 선생님이 오시고 

이것저것 설명해 주시고 큰아들이 

공부를 할수 있는 방법을 설명해주시더군요~


선생님이 가시고 큰아들은 기대이상으로 

괜찮다며 좋아하더라구요~


이거 시키기 잘했다면서... ㅋ








무료체험 패드로 공부하는 아들~!!



하루에 2과목을 꾸준히 할수 있도록 

수업량을 정해주셔서 힘겹게 공부하지 않아도 되고

짧은 시간에 집중할수 있는듯 해요~













아들이 꾸준히 하겠다고 해서

결국, 신청을 했네요~^^








드디어~ 새로운 패드가 도착!!







패드 설명서와 패드, 자판, 이어폰 2개, 

충전기, 보호필름이 상자안에 다 들어있어요~












자신만의 패드가 생겨서 더 좋아하네요~










아이가 학습할수 있는 내용들이 가득해요~









하루 하루 학습할수 있는 과목이 2과목이예요~


과목을 클릭하면 선생님이 나오셔서 

수업을 재미있게 하시는데...

시간은 조금씩 다르지만 4~10분 정도의 

수업을 하시는듯 해요


수업이 끝나면 수업에 맞는 문제가 5문제가

나온답니다.


오답은 그걸로 끝나지 않고 오답노트가

있어서 오답을 다시 한번 

되짚어볼수도 있어요~


 공부에 흥미가 없고 싫어하는 아들이

스스로 학습을 하는 모습을 보니

참으로 기특하더라구요~ ^^



또, 1주일에 한번씩 밀크티 담임선생님과 

화상통화나 전화통화로 격주 번갈아가며

이야기를 할수 있어요~








꾸준히 학습을 받고 문제를 풀면 컵 포인트가

차곡 차곡 쌓인답니다.







모은 컵 포인트로 쉬는 시간에 들어가서

컵 포인트에 맞는 간식을 사먹을수도 있답니다.














교과 학습말고도 특별학습을 해도

컵 포인트가 쌓인답니다.









저희 아들이 좋아하는 코딩~!!


며칠만에 2행성까지 다 완료하고 

3행성을 하는중인데...


3행성에서부터 많이 어려운가봅니다. ^^;;







또, 밀크티의 장점은 아이들이 같이 할수 있어서

좋아요~


저희 둘째도 키즈에 들어가서

동화책도 보고 특별학습에 들어가서

게임도 하고 놀아요~


둘째는 신청을 한게 아니라서 

담임선생님의 관리는 없지만...

같이 활용을 할수 있다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동화책을 보고 나면 

동화책에 관한 퀴즈나 활동이 나와서

동화 내용을  한번 더 새겨볼수도 있더라구요~


 








 문제집도 이렇게 보내주시네요~

겨울방학동안 꽤~ 긴데...

 잘됐네요~^^




 

 

 전체적으로 학습할수 있는 내용들과 

아이들이 학습하며 게임할수 있는것들이

많아서 아이들이 흥미롭게 학습할수 있록

도와주는것 같아서 만족스럽네요~^^


그리고 학원에 다니는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학습할수 있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