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셋트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테이크 해먹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블랙라벨 스테이크]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셋트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테이크 해먹기~!!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테이크를 해먹을수 있도록

 각각 포장되어있는 재료들로

레시피를 보고 쉽게 조리를 할수 있는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동생에게 스테이크 전문점 못지 않는 

맛이라며 적극 추천을 받아 

저도 주문해 보았습니다.^^





15,900 원 



한셋트에 15,900원으로 2셋트를 구입했어요~

고기의 크기를 생각하면 

그렇게 저렴하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지만...


들어있는 재료로 손쉽게 조리해서 

고급스럽게 먹을수 있다는게 큰 장점인듯합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어요~











소고기 2덩어리, 소스, 오일, 허브쏠트

야채가니쉬, 양파로 각각 소포장 되어있답니다~















자~~ 이제 스테이크를 만들어볼까요~!!^^



먼저 고기에 있는 핏물을 제거하기 위해

키친타월로 꾹~ 꾹~ 눌러준다음


허브 쏠트와 오일을 2/1 만큼

골고루 고기에 발라주어요~










고기에 2/1바르고 남은 오일을

 후라이팬에 둘러주고요~








양파를 먼저 올려서 익혀주다가

다른 야채 가니쉬를 올려서 

4분간 골고루 볶아주어요~~ ㅎㅎ







노릇~ 노릇 볶아진 

야채 가니쉬를 플레이팅해주어요~







강불에서 1분간 예열한뒤 연기가 나면

고기를 넣고 앞뒤로 1분간 구워주어요~

그럼.. 육즙을 가둘수 있다고 하네요~


그 다음, 중불로 2분간 구우면 레어

3분간 구우면  미디엄  , 4분간 구우면 미디엄 웰던

이라고 해요~










구워진 고기를 플레이팅한 접시에 담았어요~^^







고기 두께도 두툼하니 좋네요~ ㅎㅎ







잘 익었는지.. 잘라보는데...

영~ 느낌이 안좋네요~






윽~~ 많이 안 익었네요....ㅠㅠ


사실.... 굽는 레시피를 보지 않고 구웠다가...

망했어요~ ㅠㅠ


웰던을 좋아하는데..

시간을 재지 않고 감대로 했다가...



결국... 다시 후라이팬으로 직행~~

완전히 익을때까지... 다시 굽기 시작~


이런... 첨부터 레시피를 보고할껄....








열심히 다시 웰던으로  굽고나서

소스를 뿌려주니~ 

제법 비쥬얼은 그럴듯 해보여요~^^






아이들은 먹으면서 넘 맛있다고 먹는데...

저희는 좀 그렇네요 ㅠㅠ

고기가 질겨요~


굽기조절을 제대로 못해서 그런가봐요~

괜히 레시피가 있는게 아니였는데...


동생네는 맛있게 먹었다고 했거든요~


다음에 다시 구입해서

제대로 굽기조절을 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저처럼 실패하지 않으려면 레시피대로

조리해보시길 권해드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