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아메리칸투어리스터 "기내용 캐리어 20인치" 맘에 드는 디자인과 색상이 내 스타일이예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기내용 캐리어 20인치]


  




 

 아메리칸투어리스터 "기내용 캐리어 20인치"

 맘에 드는 디자인과 색상이 내 스타일이예요~^^




내년 여행 계획을 앞두고 기내용 캐리어가

마침 필요했는데....

동생네가 제가 좋아할 스타일의 캐리어라며

선물해줬어요~^^


역시~!! 선물은 사람의 기분을 즐겁게 

만드는듯 해요~


제가 보라색을 좋아하는데...

보자마자 완전~ 맘에 쏙~ 들더라구요~ㅎㅎ



저는 어떤브랜드의 캐리어가 

좋은지몰랐는데..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를 찾아보니...

저렴하면서 신뢰할수 있는 브랜드라고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기내용 20인치가

최저가로 88,110원이랍니다.~









택배 상자에서 꺼내니...

부직포가방안에 캐리어가 들어있어요~

 보관할때 이렇게 넣어서 보관하면 되겠어요~^^







색상이 예쁘죠~~ㅎㅎ









품질 보증서





손질및 보관법





끌어보니~ 바퀴가 부드럽게 움직이더라구요


뭐니~ 뭐니~ 해도 4휠 바퀴가 편합니다.






비번정해서 열기도 편하고 

잠금해 놓기도 편하네요~













핸들이 손잡이 뒷부분에 쏘옥~ 들어가네요~









기스날까봐 아직 비닐을 못 뜯겠어요~ㅎㅎㅎ


여행가기전으로 미룰래요~^^










내부를 살펴볼께요~


오른쪽부분은 다른 캐리어들과 마찬가지로

 x자 끈이 있구요~


왼쪽은 이중지퍼가 있어요~

저는 이점이 참으로 맘에 든답니다.~

바로 꺼낼수 있는 물건이나 세면도구들을 

이중지퍼 앞쪽에 잘보이게 넣을수 있으니~

지퍼 안쪽을 다 열어서 찾아볼 필요가 없네요~


예전 캐리어는 지퍼가 하나만 있어서

굉장히 불편했거든요~








 

이중 지퍼 앞쪽에는 장지갑 느낌의 

주머니 지퍼가있어요~


여기에는 무엇을 넣으면 잘넣었다고 할까요?



나중에 짐을 싸면서 고민좀 해봐야 할듯 해요~ㅋ









이중지퍼 안쪽도 많이 들어갈만큼 깊네요~^^


캐리어를 보니 내년 여행이 기대되서

빨리 가고싶어집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