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가성비 좋은 "카파 키즈 풋살화" / 아이 축구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카파 키즈 풋살화 ]



 

 

 가성비 좋은 "카파 키즈 풋살화" / 아이 축구화



저희 둘째는

에너자이져에 승부욕이 강한아이랍니다.

유치원 체육수업중에 축구수업이 

있었는데.. 너무 재미있었는지..

축구를 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렇지 않아도~

운동을 하나시키고 싶었는데..

마음이 변할까봐 이때다 싶어서...

 바로~!! 축구교실을 등록했습니다.


축구를 해보니...더 축구에 관심이 많아지고

더 열정이 넘치더라구요~ ㅎㅎ

이제는 집에만 오면 축구공을

가지고 밖에 나가서 논답니다~^^


그러던 어느날... 

축구교실에서 친선대회를 한다며

풋살화를 신고오라고 해서 


이참에..풋살화를 사기위해 

인터넷을 찾아보았지요~~


찾다보니  생각보다 디자인도 괜찮고 

가격이 착한 풋살화를 발견했습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입니다.

한참 클때라.. 운동화를 계속

바꿔줘야 하는데...

바꿀때마다 부담이 되는건 사실이니까요~


그런데....

착한 가격이라서 부담없어요~~ ㅎㅎ 










드디어~

주문한 풋살화가 도착했어요~








사이즈예요~~. 참고하시면 될듯해요~~^^









저는 200사이즈로 시켰습다.

 둘째의 평소 신발 사이즈는 190 인데...


여기 풋살화는 사이즈가 좀 작게 나왔어요~

평소에 신는 운동화 사이즈보다 한치수 더

크게 사야합니다.^^













저희 둘째가 빨간색을 정말 좋아해서~~

빨간색으로 샀는데..

빨간색말고 형광이 들어간 다른색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아이들 신발은 뭐니~ 뭐니~ 해도

신발끈을 묶는것보다


찍찍이로 되어있는게 제일 편하고

좋지요~~^^







찍찍이 끝부분도 마감처리가 잘되어있어요

원래 찍찍이 끝부분은 손이 자주 닿는곳이라..

자주 헤지는데..

고무로 마감처리를 해서 

헤짐걱정없이 

깔끔하게 관리가 될수 있을듯해요~~^^








풋살화 밑창이예요~~

운동화 밑창과 다르긴 하네요~~ㅎㅎ









신발 깔창은 폭신하니... 

편안하게 잘 나온듯 합니다.^^


둘째가 신어보더니.. 

편안하데요~~ ㅎㅎ









풋살화를 신고~

친선대회에 참가~!!^^


이제 축구는 이 풋살화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