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베스킨라빈스 31 " 골라먹는 와츄원" 케이크 아이스크림 구성이 다 맛있어요~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 31 "골라먹는 와츄원"]



  




 

 베스킨라빈스 31 " 골라먹는 와츄원" 케이크

 아이스크림 구성이 다 맛있어요~ ^^



큰아들 생일이라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왔어요~

저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보다 

그냥 케이크가 더 좋지만....


아들 생일이니~ 아들이 좋아하는걸로~!! ^^


저는 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면 

실패를 많이해서...

아이스크림케이크를 사는게

제일로 고민이랍니다.


아이들눈에 보기 좋은걸 사면

아이스크림 구성중~ 별로 맛이 없는게 

들어있어서.. 맛있는것만 먹고

나중에 안먹는건 냉동실로 직행~!!


그럼.. 얼마후에 버리게 되거든요 ㅜㅜ


그래서... 이번에는 아이스크림 구성을 

천천히 살펴보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체리쥬빌레

아들이 좋아하는 슈팅스타와 엄마는 외계인

있으면 햅~~격~!!

그다음 괜찮은 구성의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으면 됩니다.


그 결과~~!!!

골라먹는 와츄원으로 당첨~!!^^


-엄마는 외계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아몬드봉봉






저녁을 먹자마자~

빨리 생일파티를 해야한다며~

마구~ 마구~ 개봉~!!


사진도 못찍었는데... ㅜㅜ











들어올리니~ 아이들은 흥분상태~!!

정말~ 아이스크림케이크를 오랫만에 먹나봅니다.

이렇게 좋아할줄은~~ ㅎㅎㅎ









마카롱모양은 한쪽 면만 얹혀놓았어요~

마카롱맛이긴 한데...

그냥 평범합니다.~


동그란 모양은 초콜릿인가 했는데..

아들은 초콜릿 맛은 아닌거 같다고~

쿠키는 먹어보니~ 

이맛도 아니고 저맛도아닌

뭔맛인지 모르겠네요~ㅎㅎ

쿠키모습을 한 정체모를 밀가루인듯 합니다.


어쨌든... 아이스크림을 먹으려 한거니...

이건 맛이 그래도 괜찮아요~^^










생일축하합니다~~ 생일축하합니다~~

하민이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축하가 끝나고난뒤~~~

바로 먹기시작~!!

큰아들이 체리쥬빌레를 먹겠다고~

힝~~ 내가 먹을껀데... ㅜㅜ


둘째녀석은 슈팅스타~~


저는 체리쥬빌레 대신 베리베리스트로베리로~!!^^


나머지도 다 조금씩 먹어보았는데...

다 맛있네요~^^

잘 고른듯 합니다.ㅎㅎㅎ

아몬드 봉봉도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