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대학로 수제마카롱 "마카롱팝" 귀여운 캐릭터로 취향 저격~!!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마카롱 팝]





 

 

 대학로 수제마카롱 "마카롱팝" 

 귀여운 캐릭터로 취향 저격~!!



동생네 부부가 결혼기념일라고

조카를 저희집에 맡겨놓고

대학로에 가서 연극도 보고 

맛있는 저녁까지 먹고 온다고 하더라구요~


이 기회에 아이들은 오랫만에 

시끌벅적하게 실컷놀았죠~~

남자녀석들...셋이 뛰어노는데..

그 에너지는 어디서 나오는지

싸움놀이, 총놀이, 밖에서 축구까지...

셋이 만나니.. 무적이 되더라구요~~ ㅋㅋ


어느새~ 저녁이 되자 동생네 부부가

대학로에서 선물을 사들고 왔네요~~^^


선물은 바로~~ 마카롱~!!

저희 큰아들이 

마카롱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ㅋ

그런데.. 그냥 마카롱이 아닌

캐릭터마카롱이라며 

두눈을 번쩍~~!! 이며 어찌나 좋아하던지요












캐릭터 다섯개가 들어있는 셋트랍니다.^^

(해골, 라이언,스파이더맨, 보노보노, 피치)



보기만 해도 넘 귀여서 먹기가 아까워요~ ㅎ







동생네 부부가 사온곳은 대학로인데..

저희 동네랑 가까운곳 호평동에도 같은

마카롱팝지점이 있더라구요~^^


알고보니.. 대학로가 1호점이고

남양주 호평동은2호점으로

두개의 매장만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마카롱팝 마카롱이 먹고싶을때 호평점으로 

가면 될듯해요~ㅎㅎㅎ








아이들과 같이 가면... 캐릭터고르느라...

정신이 없을듯 해요~~ ㅎㅎ

왠지 상상이 되네요~~ ㅋ






원하는 메시지를 적어준다니...

선물용으로 좋겠네요~~ ^^






아깝지만... 먹는거니까..

아이들은 신나서 하나씩~ 하나씩 먹더라구요~

저도 하나만 달랬더니...

아까워서 안된데요~~ ㅠㅠ




(라이언)



아이들말로는 무슨 캬라멜 맛이라는데...~^^

제가 먹어보질 않아서..

우선.. 아이들말을 믿어보렵니다~ ㅎ





(피치)


딸기맛과 향이 가득한 필링~!!




(보노보노)


쿠앤크필링이 들어가있는듯해요~~

맛은 보지 못했지만...ㅠㅠ





(해골)



요건 겉모습이 쬐~끔 그렇지만...

안에들어간 필링은 

아이말로는 이것도 쿠앤크라네요~





(스파이더맨)


안에는 아이들이 좋아할 초코맛필링~~!!


해골맛을 조금 먹어봤는데.. 

마카롱이 아주~ 쫀득하니.. 

맛있더라구요~~

내 생애 제일 고급스런 

마카롱을 먹어봤네요~ㅋ

그동안 1000원짜리 마카롱만 먹었었는데..


수제로 만든 고급마카롱과

1000원가격의 마카롱은

맛의 차이가 많이 나긴 하더라구요~~ㅎㅎㅎ